2024-04-19 01:10 (금)
Microland, 마이크로소프트 AVD 고급 전문 자격 파트너로 선정
Microland, 마이크로소프트 AVD 고급 전문 자격 파트너로 선정
  • PR Newswire
  • 승인 2022.01.11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는 Azure에서 가상 데스크톱 기반시설의 평가, 설계, 구현 및 최적화에 관한 Microland의 전문성을 나타내는 것

애틀랜타, 인도 벵갈루루 및 런던, 2022년 1월 11일 /PRNewswire/ -- 11일, 디지털 변혁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 Microland[ https://www.microland.com/ ]는 자사가 마이크로소프트 Azure Virtual Desktop(이전의 Windows Virtual Desktop) 고급 전문 자격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 고급 전문 자격은 Azure에서 가상 데스크톱 기반시설의 설치, 확장, 보안 작업에 관한 파트너의 심층적인 지식, 광범위한 경험 및 전문성을 인증하는 것이다.

엄격한 고객 성공과 직원 기술 훈련 기준뿐만 아니라, Azure Virtual Desktop 기술 관행에 대한 제3자 감사까지 통과한 회사만이 마이크로소프트 Azure Virtual Desktop 고급 전문 자격 파트너로 활동할 수 있다.

직원을 위한 안전한 재택근무 지원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Azure Virtual Desktop은 다른 마이크로소프트 제품과 원활하게 통합되고, 고객이 안전하고 비용 효과적인 확장 방식으로 가상 데스크톱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솔루션이다.

Azure Virtual Desktop의 구현 역량을 인정받은 파트너는 조직에 가장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이 제공된 라이선싱 효율성을 배포 및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다.

Microland 최고운영책임자(COO) Ashish Mahadwar는 "자사는 Azure에서 직장 변혁과 가상 데스크톱 기반시설 전문지식을 조직하는 방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변혁적인 확장성 디지털 환경을 설계 및 구현하기 위해 전 세계 고객과 협력해왔다"라며, "전 세계 기업이 계속 하이브리드 인력에 의존하는 가운데, 자사는 Azure Virtual Desktop 고급 전문 자격 파트너에 선정됨으로써 고객의 사업 성장을 가속하는 견고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파트너 솔루션, 채널 세일즈 및 채널 최고 책임자 Rodney Clark 부사장은 "마이크로소프트 Azure Virtual Desktop 고급 전문 자격 파트너 선정은 Azure에서 Azure Virtual Desktop을 설치하는 데 있어 가장 유능한 파트너를 강조하는 것"이라며 "Microland는 안전하고 비용 효과적인 확장성 방식으로 고객이 서비스형 데스크톱(Desktop-as-a-Service)으로 전환할 경로를 제공하는 기술 및 경험 모두를 구축했음을 확실하게 제시했다"고 설명했다.

Microland는 고객이 사업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확립하며, IT 비용과 ROI를 합리화할 수 있도록, 어디서든 일할 수 있는(Work-from-anywhere) 인력을 동원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Microland Smart Workspaces는 언제 어디서나 모든 기기에서 최종 사용자에게 완전히 관리되며 안전하고 일관성 있는 고성능 클라우드 기반 작업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전통적인 호스트형 솔루션의 복잡성을 해소했다. Azure Virtual Desktops (AVD) 솔루션을 탑재한 Microland Smart Workspaces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 https://azuremarketplace.microsoft.com/en-us/marketplace/apps/ml1589286092083.microland_wvd01?tab=Overview ]에서 확인할 수 있다.

Microland 소개

Microland는 '디지털 실현'을 통해 기술이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 그와 동시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지원한다. Microland는 클라우드 및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디지털 직장, 사이버 보안 및 산업 IoT를 포함한 광범위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통해 기업이 차세대 디지털 인프라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Microland는 디지털 서비스의 수용이 예측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안정적이라는 것을 보장한다.

세계가 코로나19로 타격을 받고 있는 현재, Microland는 그 어느 때보다 고객 및 미래 전망과 연관성이 높은 서비스에 크게 집중하며, 기업의 디지털화를 지원함으로써 비즈니스 결과를 보장한다.

1989년에 설립된 Microland는 인도 벵갈루루에 본사가 있으며, 아시아, 호주, 유럽, 중동 및 북미 사무실과 서비스 제공센터에서 4,500명이 넘는 디지털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추가 정보: https://www.microland.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343841/Microland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