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30 (목)
호텔스닷컴, 실내 벚꽃 놀이에 최적화된 숙소 소개 … 안전한 봄나들이 장려
호텔스닷컴, 실내 벚꽃 놀이에 최적화된 숙소 소개 … 안전한 봄나들이 장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4.02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닷컴, 실내 벚꽃 놀이에 최적화된 숙소 소개 … 안전한 봄나들이 장려
호텔스닷컴, 실내 벚꽃 놀이에 최적화된 숙소 소개 … 안전한 봄나들이 장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봄의 대명사 ‘벚꽃 시즌’이 도래한 가운데 봄꽃 축제가 코로나19로 인해 올해도 줄줄이 취소되고 있다. 벚꽃 축제는 일년 중 가장 인기가 높은 봄철 행사 중 하나로, 핑크 빛으로 뒤덮인 동화 같은 풍경을 기대했던 사람들에게는 적지 않은 실망감을 안겨주고 있다. 이런 아쉬움을 달래주기 위해 호텔스닷컴은 벚꽃으로 유명한 국내 여행지와 호텔들을 선보인다. 올해도 야외에서 꽃놀이를 즐기기에는 어려운 실정이지만 적합한 장소에서라면 여전히 벚꽃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겨울에서 봄으로의 전환을 상징하는 벚꽃의 아름다움과 따뜻한 햇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국내 여행지가 전국 곳곳으로 늘었다. 올해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호텔 객실에서 편안하게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호텔스닷컴은 실내 벚꽃 놀이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국내 여행지 및 숙소 5선을 소개한다.

 

서울에서 즐기는 핑크 원더랜드

 

서울은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에서 벚꽃 경치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명소를 제공한다. 서울의 가장 유명한 벚꽃 명소 중 하나인 여의도는 봄이면 벚꽃나무와 화려한 꽃들로 생기가 가득하다. 여의도로 벚꽃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의 미니 주말 또는 주중 여행을 계획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여의도 비즈니스 지구의 중심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 호텔은 여행객들이 인파를 피하고 탁 트인 한강 전망의 호텔 객실에서 벚꽃 풍경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벚꽃 명소로 유명한 또 다른 명소는 석촌 호수로, 도심의 동쪽에 위치해 주요 상업 근방에서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석촌 호수는 평소에도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지만 수백 그루의 벚꽃나무가 피는 봄에는 더욱 특별하다. 석촌 호수 가장자리에 자리잡고 있는 롯데호텔월드는 호수가 보이는 넓은 스위트 룸 등 다양한 객실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가족 단위 여행객들은 벚꽃 여행을 롯데월드 놀이공원 방문과 함께 하는 것을 고려해볼 수 있다.

 

도시탈출러를 위한 꽃 구경 명소

 

진해는 국내 대표 벚꽃 명소로 꼽힌다. 비록 올해도 축제는 취소*되었지만 창원 해양공원, 진해드림파크 등 역사적인 관광 명소가 많은 진해로의 국내 주말 여행은 여전히 노려볼 만하다. 진해 파스타 호텔은 이러한 관광 명소 와도 가까울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에 목재와 유리로 꾸며진 세련된 호텔 객실을 제공한다.

 

봄이면 호수 주변의 수천 그루의 벚꽃 나무가 꽃망울을 터뜨리는 경주의 그림 같은 보문 호수도 벚꽃 구경의 또 다른 명소로 꼽힌다. 경주힐튼호텔은 모든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범위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객실 마다 개인 발코니, 산 또는 호수 전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경주힐튼호텔은 벚꽃 시즌에 핑크 빛으로 뒤덮이는 보문관광단지 와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보문관광단지는 관광지구로서 테마파크, 놀이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여행객들을 포함해 다양한 종류의 여행객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비행기를 타고 가는 여행을 계획한다면, 제주도도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내 꽃놀이 여행지로 꼽힌다. 한국의 따뜻한 남쪽에 있는 제주도는 모든 꽃들의 고향이다. 서귀포 도심 외곽에 위치한 제주 봄스테이에서는 최고의 벚꽃 구경을 위한 여정을 떠나기 전, 여행객들이 여유롭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호텔 바(bar)와 카페, 그리고 어린이들도 이용 가능한 호텔 수영장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편, 호텔스닷컴은 업계 최대 규모의 숙박 파트너십 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할인, 특별 행사 및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호텔스닷컴은 3천만 건 이상의 검증된 고객 숙박 리뷰를 제공하여 고객이 자신의 취향과 요구에 맞는 가장 알맞은 숙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위의 벚꽃 축제 관련 내용은 2021년 4월 2일 기준으로 확인된 내용이다. 보다 정확한 정보 확인은 각 해당 축제 기관에 문의가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