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9 03:50 (수)
복면가왕 2연승 가왕 ‘겨울아이’, 멈추지 않는 질주는 계속될 수 있을지?
복면가왕 2연승 가왕 ‘겨울아이’, 멈추지 않는 질주는 계속될 수 있을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1.14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면가왕 2연승 가왕 ‘겨울아이’, 멈추지 않는 질주는 계속될 수 있을지?
복면가왕 2연승 가왕 ‘겨울아이’, 멈추지 않는 질주는 계속될 수 있을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을 노리는 가왕 ‘겨울아이’와 이에 맞서는 2라운드 진출자 4인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

 

지난주에 이어 21인의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레전드 보컬 그룹’ V.O.S의 김경록, 3연승 가왕 ‘나이팅게일’ 이보람, ‘R&B 대부‘ 가왕 김조한,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조장혁, ‘잉꼬 커플’ 루이♥유성은, 트루디♥이대은 부부, 밴드 ‘소란’의 보컬 고영배, 케이팝 대표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우기&민니, 안무가 홍영주, 대한민국 혼성 그룹의 전설 ‘룰라’ 김지현, 전 농구선수 방송인 김태술, 코미디언 박성호가 합류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주, 매 라운드마다 가왕전을 방불케 하는 고퀄리티 무대들이 펼쳐진다. 지난주, 불꽃 튀었던 듀엣곡 대결에서 승리를 거머쥔 4인의 2라운드 진출자들이 이번 솔로곡 무대에서는 반전 매력을 뽐내 판정단들의 눈과 귀를 완벽하게 사로잡는다는 후문. 가왕 ‘겨울아이’는 실력파 복면가수들의 솔로곡 무대에 열띤 환호를 보내는 판정단들의 모습을 보며 유독 불안에 떨기도 한다는데. 어느덧 3연승을 눈앞에 둔 가왕 ‘겨울아이’가 이번에도 실력파 도전자들을 꺾고 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 과연, 가왕석을 노리는 4인의 도전자들이 준비한 ‘가왕전 급’ 솔로곡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판정단의 예상을 뒤엎은 ‘반전 정체’의 복면가수 등장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 복면가수의 정체가 공개되자, 판정단들은 전혀 예상치 못한 인물의 등장에 일동 얼음이 된다는데. 특히 ‘복면가왕’의 터줏대감 김구라 역시 “이럴 수가! 이분을 몰라보다니...”라고 탄식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고. 또한 판정단으로 출연한 ‘R&B 대부’ 김조한과 ‘복면가왕’ 전문가 라인 김현철 역시 이 복면가수와 남다른 인연을 맺었던 사이였음이 밝혀져 아쉬움을 더한다는 후문. 과연 판정단석에 역대급 반전을 선사한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가왕 ‘겨울아이’를 위협할 강력한 도전자가 나타나 판정단들의 폭풍 환호를 받는다. ‘레전드 보컬리스트’ 조장혁은 한 복면가수의 美친 음색에 감탄하면서 “이분의 라이브 무대는 정말 돈 주고 사고 싶은 정도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3연승 가왕 ‘나이팅게일’ 이보람 역시, “흠잡을 곳이 한 군데도 없을 만큼 정말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셨다”라며 복면가수의 무대에 찬사를 보내는데. 과연, 무결점 가창력을 제대로 선보이며 판정단에게 극찬 세례를 받은 주인공은 누구일지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복면가수들이 펼치는 본격 귀호강 무대와 3연승에 도전하는 ‘겨울아이’의 가왕방어전 무대는 이번 주 일요일 저녁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