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40 (목)
오더플러스, 광고모델로 조보아 발탁...신규 CF 공개
오더플러스, 광고모델로 조보아 발탁...신규 CF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1.1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더플러스, 광고모델로 조보아 발탁...신규 CF 공개
오더플러스, 광고모델로 조보아 발탁...신규 CF 공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더플러스(대표 박상진)가 2022년 새 광고 모델로 배우 조보아를 발탁하고, 신규 TVCF를 공개했다.

 

오더플러스측은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함께 외식 자영업자들에게 보다 친숙한 모습으로 어필할 수 있는 모델로서 조보아를 기용하게 됐다고 밝혔다. 조보아는 TV 프로그램 ‘골목식당’에서 보여준 적극적이고 세심한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과 외식 자영업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조보아와 함께 이번에 공개한 TVCF는 음식점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고민을 오더플러스가 해소해준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식자재 배송을 비롯해 밀키트 출시 서비스 등 대표 서비스들을 소개하며 오더플러스와 함께 하면 어렵지 않다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오더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CF는 외식 자영업자를 위한 오더플러스의 세심한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제작했다”며, “앞으로 모델 조보아와 함께 오더플러스의 서비스를 폭넓게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더플러스는 식당 식자재와 소모품의 도매가를 비교·주문할 수 있는 외식 사업자용 앱이다. 국내 대기업 종합 식재료 유통사부터 중·소유통업체의 모든 상품을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안내하며, 셰프 출신의 외식 전문 MD가 식재료 케어 서비스를 통해 각 식당에 필요한 최적의 식재료 및 소모품 유통사를 추천한다.

 

또한 매장의 메뉴를 직접 밀키트로 제조, 판매할 수 있는 ‘밀키트 출시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메뉴의 사진 촬영부터 패키지, 온라인 상세페이지 제작 등 제작부터 상품화 단계까지 돕는 서비스로, 최대 1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도 지원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