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9 18:20 (목)
허영지 & 자이언트핑크, “버팔로 윙, 없어서 못 먹는다” ‘사세 버팔로 윙’을 향한 찐 사랑! 유튜브 콘텐츠 요리사 ’사세 버팔로 윙’편 1월18일 공개
허영지 & 자이언트핑크, “버팔로 윙, 없어서 못 먹는다” ‘사세 버팔로 윙’을 향한 찐 사랑! 유튜브 콘텐츠 요리사 ’사세 버팔로 윙’편 1월18일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1.18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세 베스트셀러 제품 조리예 버팔로 스틱
사세 베스트셀러 제품 조리예 버팔로 스틱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사세(SASE, 대표 김광선, 이하 사세)가 제작 지원한 유튜브 콘텐츠 ‘요리사’의 ‘사세 버팔로 윙 & 윙봉’편이 1월18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플래닛’에서 공개된다.

 

걸그룹 ‘카라’의 멤버 허영지가 진행하는 ‘요리사’의 이 번 에피소드에는 래퍼 자이언트핑크가 부부 동반 출연하여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1월19일에는 오케이캐시백 라이브 커머스 방송, 오라방에서 ‘요리사’에서 선보인 사세 버 팔로 윙과 윙봉을 포함한 사세 설 선물세트 기획전으로 최대 41% 할인 방송된다.

 

사세 버팔로 윙과 윙봉은 이미 상당한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사세의 대표 상품이다. 고온으로 조리된 닭을 영하의 차가운 공기로 냉각하는 에어칠링 공법으로 야들야들하고 쫄깃한 식감을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타의 치킨 윙과 확연히 차이가 나는 크기와 맛으로 ‘갓성비 치킨’이란 별명을 갖고 있다. 또한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번에 사세 버팔로 윙과 윙봉을 소개하는 유튜브 콘텐츠 ‘요리사’는 가수이자 배우인 허영지가 MC를 맡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음식들을 소개하고, 게스트와 함께 음식을 나누며 다양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콘텐츠다. 이번 요리사의 ‘사세 버팔로 윙 & 윙봉’ 편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자이언트핑크는 MC 허영지와 함께 연예계 대표적인 절친으로 꼽히고 있다. 2017년 케이블TV 식도락 예능을 통해 우정을 쌓아 온 둘은 이 날 촬영에서도 쉼 없이 버팔로 윙과 윙봉을 즐기며 남다른 먹성을 뽐냈다.

 

MC 허영지는 “오늘 메뉴는 ‘사세 버팔로윙, 버팔로 윙봉 두 개뿐이다. 이 두가지만 있어도 대박이다.”라며 사세 버팔로 윙과 윙봉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임신 8개월차에 접어든 자이언트핑크는 허영지가 선보인 버팔로 윙을 “맛있다”라며 연신 칭찬하며, “치맥을 좋아하는데, 임신 후 즐기지 못해 아쉬웠다. 하지만 오늘 그동안 제대로 못 먹은 치킨을 마음껏 먹고 가겠다.”고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현재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자이언트핑크의 남편, 한동훈은 “우리 식당에서는 버팔로 윙과 윙봉을 팔지 않는다. 사세 버팔로 윙과 윙봉은 집에서 너무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어, 식당에서 메뉴로 선보이기 난감하다.” 며, “조리하기 쉽고, 맛도 사 먹는 것과 똑같다.”고 사세 버팔로 윙과 윙봉의 조리 편의성을 높이 샀다.

 

㈜사세는 ‘요리사’에서 소개한 버팔로 윙과 윙봉을 19일 저녁 오케이캐시백의 라이브 커머스 ‘오라방’을 통해 ‘사세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주제로 최대 41%까지 할인되어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채소 소믈리에 자격증까지 보유하여 명실 공히 식품 분야 대표 쇼호스트인 석혜림 쇼호스트와 CJ온스타일 쇼크오디션 최종 우승자 신동혁 쇼호스트가 방송에 나선다.

 

먼저 사세 버팔로 윙 골드와 치킨 가라아게, 크리스피 치킨봉, 칙스 고소한 맛으로 구성된 선물세트1은 정상가 33,160원에서 34% 할인한 21,900원에 판매한다. 또 사세 버팔로 윙봉 골드와 후라이드 새우링, 화리케인 치킨봉, 직화무뼈불닭발로 구성된 선물세트2는 정상가 36,780원에서 33% 할인한 24,500원에 판매된다. 뿐만 아니라 선물세트 구매 시 콰트로 치즈 치킨칩, 무뼈불닭발, 치킨 가라아게, 후라이드 새우링, 크리스피 치킨봉, 화리케인 치킨봉 등의 단품을 각각20%에서 최대 41%까지 할인된 가격에 추가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사세 설 선물세트 기획전’은 오케이캐시백의 라이브 커머스 ‘오라방’에서 19일 저녁 8시 진행된다. 또한 같은 시각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도 이번 기획전을 동일하게 시청, 구매할 수 있다.

 

버팔로 윙과 윙봉을 비롯한 다양한 치킨 가정식을 선보이고 있는 사세 공식 자사몰에서는 매달 시즌에 맞는 다양한 구성으로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HACCAP 인증 및 국제 식품안전협회(GRSI) ‘FSSC 22000(Food Safety System Certification)’ 인증 등 세계적으로 식품 안전경영시스템을 인정받은 사세는 향후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치킨 신제품을 차례대로 선보일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사세 공식 홈페이지 www.sas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