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40 (목)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전국투어 콘서트 연습중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전국투어 콘서트 연습중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1.19 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트롯2’ 탑4 연습 현장(사진제공:린브랜딩)
미스트롯2 탑4 연습 현장(사진제공:린브랜딩)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미스트롯2’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연습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18일 린브랜딩 공식 채널 등을 통해 ‘미스트롯2’ TOP4의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 연습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쪼개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 연습을 진행 중이다. 공개된 사진 속 네 사람은 편안하고 내추럴한 복장으로 연습에 집중하고 있으며, 진지하게 호흡을 맞추고 모니터를 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열정 가득하고 프로다운 TOP4의 모습은 이번 콘서트에 대한 궁금증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또한 쉬는 시간에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나누고 함께 인스타 라이브를 진행하는 등 밝고 명랑한 케미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깜짝 진행된 인스타 라이브에서 TOP4는 합주 현장에서 지난 해 발매해 화제를 모았던 스페셜 국악앨범 ‘소리꽃’의 ‘방아요’를 열창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들은 흥 넘치는 무대 일부를 ‘맛보기’로 공개한 후 “밤이고 낮이고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하는 등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 제주 공연은 오는 22일 ICC제주 탐라홀에서 시작되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이번 콘서트에서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은 ‘미스트롯2’ 방송 당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에 오감을 사로잡았던 무대들을 라이브로 선사할 예정이며, 지난 11월 발매된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 수록곡들 무대까지 모두 펼칠 계획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