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5:00 (금)
위생관리 전문업체 ‘한스클린’ 미세먼지방충망 등 시공 서비스 진행
위생관리 전문업체 ‘한스클린’ 미세먼지방충망 등 시공 서비스 진행
  • 이정목
  • 승인 2021.04.0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위생관리 전문 업체 한스클린은 실내 환경개선을 위한 미세먼지방충망, 안전 및 방범 방충망 등 기능성 방충망 시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우리가 흔히 접하게 되는 방충망은 단순히 해충을 방지하는 기능에 국한되어 있는 경우가 일반적이며, 알루미늄 재질로 구성되어 녹이 쉽게 발생하고 작은 압력에도 망이 찢어지거나 틀에서 이탈하는 현상이 잦다. 또한 구멍의 크기가 크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먼지에 대한 차단이 어려운 단점이 존재한다. 

공간 클리닝은 물론, 공기정화, 홈케어 시공 분야에서 앞선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위생관리 업체 한스클린은 최고의 시스템 안전 창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국내 1위 기업, 고구려시스템의 제품을 공급받아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한스클린이 제공하고 있는 미세먼지방충망은 약 88.1%의 미세먼지 차단율을 통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등 각종 유해 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90% 빗물 차단, 60% 자외선 차단 등 검증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부수적인 방범, 추락방지에 대한 기능이 고안되어 있어 면역력이 약한 임산부나 노약자, 영유아, 어린이가 거주하는 가정에 활발히 공급되는 중이다.

현재 미세먼지방충망은 일반 가정을 비롯해 교육기관, 의료기관,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공간에 시공되고 있으며 한스클린은 미세먼지방충망 외에도 입주청소, 이사청소, 탄성코트, 줄눈시공, 새집증후군 등 다양한 클리닝 및 시공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한편, 한스클린은 고객과 더 가까운 소통을 이루고자 공동구매 특별 할인전, 무료시공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