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50 (토)
위너스앤파트너스, 성하정 대표 선임 外 자회사 인사·조직개편…
위너스앤파트너스, 성하정 대표 선임 外 자회사 인사·조직개편…
  • 이정목
  • 승인 2022.01.2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위너스앤파트너스는 21일 신임 성하정 대표이사 선임을 포함한 자회사 최고경영자(CEO)에 대한 2022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신임 성하정 대표는 (주)위너스앤파트너스 초기 창업 멤버로 수석 부사장을 거쳐 대표이사 자리에 올랐다. 성 대표는 모빌리티 사업부와 블록체인 사업부 구축을 총괄 진두지휘한 경험을 갖추고 있어 그룹 경영에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적임자라는 평가이다.

차량 공유 플랫폼 자회사 (주)렌트드림은 IT 전문통 조영직 대표이사가 유임되었다. 조 대표는 위너스앤파트너스 등기이사도 겸한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기 위한 블록체인 파트 해외법인 자회사에 대한 최고경영자 인사도 포함되었다.

코인원, 비트렉스 등 국내외 가상화폐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디알씨모빌리티 CEO에 스타 법조인 출신 김명보 변호사를 작년 10월 신규 영입한대 이어, 블록체인 기반 골프 플랫폼 골프로체인은 레저스포츠 박사 출신 KPGA 프로골퍼 최인식 CEO가 유임 되었다.

위너스앤파트너스 핵심 관계자는 "2022년을 글로벌 사업경쟁력 강화를 통해 '강(强)한 기업을 완성하기 위한 실행의 일환으로 각 전문 분야를 책임지는 전략적 전문 경영인 체계 구축을 통해 경쟁력이 한층 강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