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40 (금)
SAUK, 오는 10일 서울 코엑스서 ‘영국유학 일대일 상담회’ 진행해
SAUK, 오는 10일 서울 코엑스서 ‘영국유학 일대일 상담회’ 진행해
  • 최선은 기자
  • 승인 2021.04.0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SAUK이 오는 4월10일(토)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서울 삼성역 코엑스 컨퍼런스룸 305호에서 영국유학 일대일 상담회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상담회는 영국조기유학부터 영국대학교 입학을 위한 상담이 진행되며, 해당 과정의 학교 담당자들이 참석해 영국유학을 원하는 학생들과 일대일 상담을 진행해 학생들의 체계적인 유학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 기간 동안 학생들을 만나는 모든 상담원들은 영국문화원의 영국유학전문 상담사 자격을 갖춘 상담원들로 구성돼 보다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설명회 기간 참석하는 학교 담당자들로는 영국 본머스에 위치한 본머스 콜리게이트 스쿨과 노스햄튼에 위치한 보스워스 인디펜던트 컬리지의 한국 지사장이 참석해 조기유학을 원하는 학생들과 부모님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두학교의 학교 담당자는 스포츠 전공과 의대, 약대 진학 과정의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영국 더럼대학교, 쉐필드대학교, 써리대학교 및 카디프 대학교, 선더랜드대학교, 포츠머스대학교 진학준비과정에 한국인 담당자들이 참석해 입학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입학요강 및 지원 방법 정보를 전달한다.

송주원 SAUK 팀장은 “2021년 영국유학에 관심있는 학생들과 부모님을 위해 이번 설명회를 기획했으며, 유학비용 절감을 위해 학교들의 최신 장학금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설명회에 방문하는 모든 학생들에게는 원어민 영어테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울 삼성역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설명회 참석신청 및 기타 자세한 정보는 ㈜SAUK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