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20 (토)
지누스, 배달의 민족과 함께한 ‘배민 쇼핑 라이브’ 최초로 가구 카테고리 이색 방송 진행
지누스, 배달의 민족과 함께한 ‘배민 쇼핑 라이브’ 최초로 가구 카테고리 이색 방송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1.2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지누스 제공
사진= 지누스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지누스(www.zinus.com)가 오는 24일19시 배민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본 방송은 배달의 민족과 지누스가 함께하는 최초의 방송이자 배달의 민족에서 최초 가구 카테고리로 진행되는 배민 쇼핑 라이브다.

 

배민 쇼핑 라이브는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 앱 최초로 론칭한 라이브 커머스이다. 최근에는 단순히 배달 앱이라는 개념을 뛰어넘어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어 많은 유통 브랜드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소비자 평점 4.5, 리뷰 맛집 지누스의 메인 제품인 그린티 토퍼를 6만원대 최저가로 만나 볼 수 있다는 것을 예고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최초 가구 카테고리를 첫 런칭하는 기념으로 스테디셀러 & 베스트셀러 제품인 그린티 메모리폼 토퍼 외로 그린티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 트리샤 침대 프레임 블랙 제품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중 특별 혜택으로 지누스 제품을 최대 34% 할인 가에 만나 볼 수 있어 특히 배민 앱 사용을 많이 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모든 옵션에 무료 배달 상품권을 제공한다.(제주 및 도서 산간 지역 제외)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위생적인 매트리스 사용을 돕는 방수 커버를 증정, 토퍼 구매 고객에게는 토퍼를 용이하게 보관할 수 있는 보관용 스트랩을 증정하는 등 구매 제품에 맞는 실용적인 사은품까지 더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라이브 방송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기 모바일 링크 및 라이브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누스 관계자는 “본 라이브는 배달의 민족과 지누스가 함께하는 최초의 방송으로, 새로운 채널을 통해 지누스와 MZ 세대와 좀 더 친밀한 접점을 쌓아갈 수 있는 연결고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특히, 지누스가 가구 카테고리로 진행하는 최초의 라이브 점에서 굉장히 큰 의미가 있다. 임인년에도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새로운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매트리스 배송(Mattress-in-a-box) 기술을 세계 최초 도입해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이다. 전 세계 100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