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40 (금)
슈퍼 DNA 피는 못 속여 골프여제 김미현, “아들이 골프선수 하고 싶어 해”..다음 ‘슈퍼 DNA’ 예약?
슈퍼 DNA 피는 못 속여 골프여제 김미현, “아들이 골프선수 하고 싶어 해”..다음 ‘슈퍼 DNA’ 예약?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1.24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
사진=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4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되는 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이하 ‘피는 못 속여’) 3회에는 ‘대한민국 골프 레전드’ 김미현이 전격 출연해 김병현 딸 민주, 이형택 딸 미나에게 ‘일일 특훈’을 선사한다. 특히 ‘골프 4개월 차’ 민주, ‘골프 1일 차’ 미나의 스윙 실력을 직관한 김미현은 “두 아이는 운동을 할 거면 골프를 해야 한다”고 ‘호언장담’해 김병현X이형택의 마음을 달아오르게 만든다.

 

민주-미나의 원포인트 레슨 후 김미현은 김병현, 이형택 부녀와 간식타임을 가지며 수다 삼매경에 빠진다. 그러던 중 올해 13세가 된 자신의 아들에 대해 “작년부터 골프 선수를 하고 싶다고 한다”고 밝혀, ‘피는 못 속여’ 예비 출연자가 될지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이를 듣던 김병현은 갑자기 강호동의 아들 시후를 언급하며 “시후 골프 실력은 어떤 것 같냐?”고 묻는다. 김미현은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은 뒤, 솔직한 의견을 내놓는다. 이를 지켜보던 MC 강호동은 바짝 긴장해 귀를 쫑긋 세우고, 김병현은 “시후는 천하장사를 해도 괜찮을 것”이라고 덧붙여 강호동을 ‘으쓱’하게 만든다.

 

제작진은 “김미현에게 인정받은 민주, 미나부터 시후까지 ‘골프 천재’를 키우고 있는 김병현X이형택X강호동이 ‘골프대디’로 대동단결한다. 종목까지 같아 ‘찐’ 공감대가 형성된 아빠들의 교육·육아 스토리가 시청자들에게도 재미, 공감, 정보를 안겨줄 것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는 ‘스포츠 스타’ 이동국X김병현X이형택X남현희X박찬민과 이들의 ‘스포츠 꿈나무’ 2세의 일상과 교육법을 담은 리얼 관찰 프로그램으로, 24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