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00 (금)
아이즈원이 모두 모였다. 권은비 위해 깜짝 생일파티
아이즈원이 모두 모였다. 권은비 위해 깜짝 생일파티
  • 최선은
  • 승인 2018.09.2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이즈원(IZ*ONE) 공식 V 라이브 방송 화면 캡처
사진= 아이즈원(IZ*ONE) 공식 V 라이브 방송 화면 캡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생일을 맞은 권은비를 위해 뭉쳤다.

 

아이즈원은 지난 27일 네이버 V앱 공식 채널을 통해 멤버 권은비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날 권은비는 V 라이브 '대장 토끼 탄신일'에서 "오늘 내 생일이다. 공식 카페에 가서 팬분들이 써주신 글을 다 읽고 감동을 받았다. 기억에 남는 하루가 될 거 같다. 이 시간이 안 갔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 순간 장원영과 최예나가 등장해 직접 만든 샌드위치를 선물하며 권은비를 감동케 했다. 이들은 권은비의 생일 라이브 방송에 앞서 '예나, 원영의 달콤 레시피'란 타이틀로 V 라이브를 열고 샌드위치를 만들어 깜짝 선물을 준비했던 것. 권은비는 "햄과 참치의 조화가 내 입안에서 춤을 추는 거 같다"고 표현하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아이즈원 멤버 전원이 아이스크림 케이크과 미역국을 들고 등장해 서프라이즈 파티를 열었고, 권은비의 생일을 격하게 축하하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권은비는 "멤버들한테 너무 고맙다.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이렇게 축하와 응원을 많이 받았던 생일은 난생처음이다"라고 끝내 눈물을 글썽였다.

 

아이즈원 멤버들은 맏언니 권은비에게 "첫째라서 마음의 짐이 있는 거 안다. 동생들도 도와줄 테니 부담 가지지 말고 같이 해나가자. 언니가 있어서 항상 든든하다. 열심히 해보자. 생일 축하하고, 사랑한다"고 말해 더욱 훈훈함을 자아냈다.

 

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탄생한 그룹 아이즈원은 장원영을 필두로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까지 총 12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