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부산, ‘스위트 패밀리 타임 패키지’ 선보여
㈜롯데호텔부산, ‘스위트 패밀리 타임 패키지’ 선보여
  • 최선은
  • 승인 2018.09.3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부산 스위트 패밀리 타임 패키지 특전으로 제공되는 로니베어
㈜롯데호텔부산 스위트 패밀리 타임 패키지 특전으로 제공되는 로니베어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롯데호텔부산(대표이사 김성한)이 가족 단위로 알찬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스위트 패밀리 타임(Suite Family Time)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패키지 2종 중 ‘기본 패키지’는 주니어스위트패밀리트윈 룸 1박, 뷔페 라세느 조식 4인, 룸서비스 치킨 또는 피자와 맥주세트 1회, 롯데호텔 로니베어 1개, 피트니스클럽(헬스, 사우나, 수영장) 4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38만 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별도)부터다.

 

‘디너 패키지’는 주니어스위트패밀리트윈 룸 1박, 뷔페 라세느 디너 4인, 롯데호텔 로니베어 1개, 피트니스클럽(헬스, 사우나, 수영장) 4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52만 원부터다.

 

객실로 제공되는 주니어스위트패밀리트윈 룸은 2인용 침대와 1인용 침대가 있는 3인 전용 객실이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유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다.

 

㈜롯데호텔부산 마케팅담당 이지은 매니저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부터 제공되는 특전까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했다”며 “워라벨이 강조되는 요즘, 호텔에서만 누릴 수 있는 서비스로 짧지만 알찬 휴가를 계획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