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0 (금)
한국디지털화폐연구원, ONE.TOP과 MOU 체결
한국디지털화폐연구원, ONE.TOP과 MOU 체결
  • 최선은
  • 승인 2018.10.0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디지털화폐연구원과 ONE.TOP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는 현장
한국디지털화폐연구원과 ONE.TOP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는 현장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한국디지털화폐연구원(이하 KDC)이 향후 상호 간의 발전을 위하여 ONE.TOP과 업무협약(MOU)을 9월 25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아울러 KDC는 ONE.TOP에 입성하여 ONE.TOP과 함께 한국사무소를 정식 출범했다.

 

KDC는 온 오프라인 마케팅, 커뮤니티 구축, 미디어 홍보, 마이스 개최, 협력 파트너사 발굴 및 매칭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컨설팅 회사이며 정확한 동향 파악과 건강한 생태계 조성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ONE.TOP은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 평가 모델을 스스로 개발한 기관이다.

 

전문가의 평가 내용, 커뮤니티 참여 방식 등을 종합하여 투자자에게 심도 있고 개관적인 평가 및 시장 분석 보고서를 제공한다.

 

현재 KDC는 한국 인기 커뮤니티, 거래소, 전문 투자 기관, 미디어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고 중국 블록체인 업계와도 업무협약을 꾸준히 해왔으며 이번 ONE.TOP와의 협력을 통해 업무 범위를 또 한 번 넓히게 될 것이다.

 

중국에서 많은 지사를 설립한 ONE.TOP은 사업 규모를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KDC와의 업무협약은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첫걸음이 된다.

 

MOU 체결 후 쌍방은 프로젝트의 평가, 홍보, 양성, 커뮤니티 구축, 투자, 인기 프로젝트 로드쇼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한국사무소 설립은 ONE.TOP의 국내외 시장 확장에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지며 앞으로 이를 통해 ONE.TOP은 품질 좋은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고 사업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한국디지털화폐연구원은 ONE.TOP과 앞으로 국내외 더 많은 관련 기업들과 손잡고 건강한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일조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