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00 (토)
Lifebit와 Boehringer Ingelheim, 의료 데이터의 가치 포착 위해 협업
Lifebit와 Boehringer Ingelheim, 의료 데이터의 가치 포착 위해 협업
  • PR Newswire
  • 승인 2022.03.0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oehringer Ingelheim, 확장성 데이터, 분석 및 기반시설 플랫폼 구축 위해 Lifebit Biotech, Ltd.와 파트너십 체결

-- 이번 협력의 목적은 대형 외부 건강관리 바이오뱅크로부터 번역 질환 통찰을 포착하고, 약물 발견과 정밀 의학을 위해 데이터의 가치를 최대한 높이기 위한 것

런던, 2022년 3월 1일 /PRNewswire/ -- 굴지의 연구 중심 생물 약제 기업 Boehringer Ingelheim과 정밀 의학 소프트웨어 기업 Lifebit Biotech, Ltd.(Lifebit)가 오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에 따라, Lifebit는 Boehringer Ingelheim이 IT 환경 내에서 확장성 데이터, 분석 및 기반시설 플랫폼을 구축하는 작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Boehringer Ingelheim SVP이자 전산 생물학 및 디지털 과학 부문 글로벌 책임자 Dr. Jan Nygaard Jensen은 "이 플랫폼은 자사가 대형 외부 건강관리 바이오뱅크로부터 번역 질환 통찰을 포착하고, 궁극적으로 혁신적인 의약품의 개발 속도를 높이고자 하는 더욱 광범위한 전략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Lifebit의 변혁적 솔루션과 서비스는 데이터 원천과 유형의 표준화, 데이터 큐레이션, 클라우드로 이전 가능한 데이터와 서비스 파악, 그리고 데이터 연결성과 제3자 연합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의 핵심 요소는 Lifebit의 CloudOS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Genomics England와 Hong Kong Genome Project 등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은 연구 기관과 정부가 사용하는 강력하고 안전한 첨단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의 연합 구조는 민감한 데이터를 이리저리 이동시키는 대신, 분석과 컴퓨팅 도구를 데이터에 안전하게 제공한다. 따라서 세계 굴지의 인구 유전체학 및 질병 중심 코호트와의 원활한 통합을 지원함으로써, 생물의학 데이터의 변혁적 가치를 드러낸다. Lifebit CloudOS의 또 다른 핵심 이점은 분석과 연구를 위한 안전한 '데이터랜드'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강력한 분석 역량과 세계적인 바이오뱅크 연결성을 제공하는 것이다.

양사 간의 협력은 2021년에 발표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다. 당시 양사는 코로나19 같은 세계적인 질환과 새로운 병원균을 포함하는 최신 질병 발생의 파악에 속도를 높이는 데 Lifebit REAL 플랫폼을 사용하고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Lifebit CEO Dr. Maria Chatzou Dunford는 "연구개발 변혁을 위해 외부 바이오뱅크와 대형 임상-게놈 데이터의 힘을 모은다는 Boehringer Ingelheim의 비전에 일조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측의 기술과 국제적인 바이오뱅크 파트너십이 자사의 연구 역량을 어떻게 변혁시킬지, 그리고 다양한 질환 영역에 걸쳐 임상 개발 파이프라인에 어떤 강력한 영향을 미칠지 파악할 것"이라고 말했다.

Boehringer Ingelheim IT 책임자 Markus Schummelfeder는 "자사는 더 빠르고 훌륭하며 안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새로운 기회를 모색한다"며 "따라서, 이 영역에서 자사의 파트너 중 하나인 Lifebit와의 파트너십은 매우 중요한 사안"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이는 데이터와 디지털 기술이 의미 있는 과학적 탐색에 반영되고, 환자에게 빠른 혜택을 지원하며, 궁극적으로 건강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Lifebit Biotech, Ltd. 소개

Lifebit는 복잡하고 민감한 생물의학 데이터 세트에 놓인 조직이 사용 가능한 기업용 데이터 플랫폼을 구축한다. 특허를 획득한 Lifebit의 연합 기술은 생물의학 데이터에 대한 접근성을 안전하게 제공한다. 국가 정밀의학 프로그램을 위해 신뢰성 높은 연구 환경을 제공하는 것부터 더욱 신속하게 신약 표적을 발견하도록 제약 기업을 지원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Lifebit는 고객이 민감한 생물의학 데이터를 이용하는 방식을 변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Boehringer Ingelheim 소개

Boehringer Ingelheim은 인간과 동물의 삶을 개선시키는 획기적인 치료제를 개발한다. 굴지의 연구 중심 생물약제 기업인 Boehringer Ingelheim은 충족되지 못한 의료 수요가 높은 영역에서 혁신을 통해 가치를 창출한다. Boehringer Ingelheim은 1885년에 설립됐으며, 이후 가족 소유로 운영되면서 장기적인 관점을 채택했다. 130개가 넘는 시장에서 약 52,000명에 달하는 직원이 인간 제약, 동물 건강 및 생물약제 계약 제조와 같은 세 가지 사업 영역에서 일하고 있다.

Boehringer Ingelheim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boehringer-ingelheim.com 을 참조한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52753/Boehringer_Ingelheim_Logo.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52754/lifebit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