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10 (목)
Cambrex, 생물약제 서비스 사업 확장
Cambrex, 생물약제 서비스 사업 확장
  • PR Newswire
  • 승인 2022.03.0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 러더퍼드, 뉴저지주, 2022년 3월 1일 /PRNewswire/ -- 전체 약물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원료 의약품, 완제 의약품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굴지의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 Cambrex가 기존 생물약제 검사 서비스 부문의 사업을 크게 확장하고 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사업 확장은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더럼에 위치한 Cambrex 시설에 마련된 11개의 추가 cGMP 실험실을 포함하며, 고분자와 바이러스성/세포 기반 치료제를 위한 Cambrex의 서비스 라인을 확장한다.

Cambrex CEO Thomas Loewald는 "빠르게 성장하는 자사의 생물약제 서비스 사업을 확장하게 된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며 "더럼에 위치한 자사 분석팀의 힘을 기반으로 하는 이번 확장을 통해, 대형 성장 바이오로직스 시장을 지원하는 자사의 역량을 향상시키고, 빠르게 성장하는 고분자 치료제 파이프라인의 개발 및 시험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언급했다.

이번 확장에는 나노입자 크기의 분석, 이미징, qPCR, 형광/흡광판 리더, 면역 블로팅법, 대규모 질량 분석, 차세대 염기서열 분석(NGS), 색층분석 모세관 전기영동(CE-PDA 및 FLD), SEC-MALS 및 기타 개요적 시험을 지원하는 다양하고 새로운 기구가 포함된다.

이와 같은 새로운 역량은 박테리오파지 바이러스와 포유류 바이러스, 재조합 단백질, 단클론 항체 및 핵산을 포함하는 매우 다양한 생물약제 치료제에 적용된다. 추가로, Cambrex는 생물약제 프로그램과 저분자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개선하고자 최근 신형 600MHz NMR 분광계를 설치했다. Cambrex는 이와 같은 새로운 역량에 기존 서비스를 결합함으로써, 저분자 및 고분자 치료제의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입지를 구축했다.

Cambrex 소개

Cambrex는 세계 굴지의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으로, 전체 약물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원료의약품, 완제품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Cambrex는 40년 이상 업계 경험을 축적하고, 북미와 유럽 현장에서 전 세계 고객을 지원하는 2,200명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된 팀을 구축했다. Cambrex는 브랜드 및 일반 의약품 시장에서 API와 의약품의 개발 및 제조를 지원하는 신뢰성 높은 파트너다.

Cambrex는 생촉매, 연속 유동, 규제 약물, 고체 과학, 재료학적 특징, 그리고 매우 강력한 API를 포함해 다양한 전문 원료의약품 기술과 역량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Cambrex는 구강 고형제, 반고형제 및 액체를 포함하는 전통적인 제형도 지원할 수 있으며, 변형 방출, 고정 복용량 조합, 소아·청소년과, 이층 정제, 스틱 팩, 국소 의약품, 규제 약물, 무균 및 비무균 연고 같은 전문 제형을 제조 가능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http://www.cambrex.com 에서 조회할 수 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23116/Cambrex_40_Years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