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40 (금)
‘청년희망적금’ 이어 진짜 年 10%(세전) 상품이 나타났다… NH투자증권 나무(Namuh) 적립형 발행어음 특판 진행
‘청년희망적금’ 이어 진짜 年 10%(세전) 상품이 나타났다… NH투자증권 나무(Namuh) 적립형 발행어음 특판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0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 www.nhqv.com)이 농협금융지주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연 10%(세전) 적립형 발행어음 특판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NH 나무 올바른지구 적립형 발행어음’은 나무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1년간 월 50만원 한도인 적립형 특판 상품이다.
 
NH투자증권의 ‘NH 나무 올바른지구 적립형 발행어음’은 월 50만원 한도로 12개월 동안 총 600만원의 목돈을 모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약정수익으로 최대 323,288원(세전)을 받을 수 있다. 발행어음이란 증권사의 신용을 기반으로 약정수익률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고객이 만기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고, 시중금리 이상의 약정수익률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장점이 있다.
 
NH투자증권은 금리인상기와 더불어 커진 증시 변동성으로 예적금 상품 수요가 높아진 점과 최근 청년희망적금의 뜨거운 인기를 고려해 이와 같은 상품을 기획했다. 청년희망적금은 ‘연 10% 수준 적금’으로 소개되면서 출시일부터 신청자가 급증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해당 특판 이벤트는 나무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3월 2일부터 13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특판 발행어음을 제공하며, 신청 고객 중 1천명에게 NH멤버스 10,000포인트 추가 혜택까지 증정한다.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나무 앱과 홈페이지(www.mynamuh.com)의 진행 중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Namuh기획부 관계자는 “농협금융지주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나무와 함께 자산을 키우고자 하는 고객님들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NH투자증권은 앞으로도 시장 상황에 알맞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