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50 (금)
[영상뉴스] 복면가왕 신흥가왕 ‘작은 아씨들’을 쫓는 4인의 실력자! 단 하나의 가왕석 주인은 누가 될 것인지?
[영상뉴스] 복면가왕 신흥가왕 ‘작은 아씨들’을 쫓는 4인의 실력자! 단 하나의 가왕석 주인은 누가 될 것인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05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복면가왕 신흥가왕 ‘작은 아씨들’을 쫓는 4인의 실력자! 단 하나의 가왕석 주인은 누가 될 것인지? 관련 뉴스입니다.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첫 가왕방어전에 도전하는 가왕 ‘작은 아씨들’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소유한 복면가수 4인의 대결이 펼쳐진다.

 

지난주에 이어 21인의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대한민국 가요계를 휩쓸었던 ‘레전드 디바’ 원미연·전유나·김혜연, 3연승 가왕 ‘5월의 에메랄드’ 유미, ‘레전드 보컬리스트’ 조장혁, ‘플라워’ 보컬 고유진, ‘리틀 혜은이’ 요요미, ‘트로트 대세’ 이도진, ‘가요계 대표 잉꼬부부’ 유성은&루이, ‘원조 음색 퀸’ 애즈원 민, ‘케이팝 핫루키’ 위클리 먼데이&지한, 코미디언 박성호가 합류해 풍성한 입담과 예리한 추리력으로 빅 재미를 선사한다.

 

대체불가한 감성과 가창력으로 ‘아빠는 월급쟁이’ 박현수를 꺾고 새롭게 가왕석의 주인이 된 ‘작은 아씨들’. 매 라운드 폭풍 같은 가창력을 선보이며 판정단을 비롯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 그녀가 첫 가왕방어전에서는 어떤 선곡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가왕 ‘작은 아씨들’에게 처음 가왕석에 앉아 본 소감을 묻자, 그녀는 이 자리가 너무 편하고 만족스럽다라고 답하며 첫 가왕방어전 답지 않은 여유를 뽐낸다고. 과연 가왕 ‘작은 아씨들’은 끝까지 여유를 잃지 않고 가왕석 사수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지, 또 그녀가 실력파 복면가수 4인을 꺾기 위해 준비한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화끈한 가창력으로 판정단을 사로잡으며 ‘복면가왕’ 무대에 제대로 불 지른 파워 보컬의 소유자가 나타난다. 이 복면가수는 폭발적인 에너지와 미친 고음으로 판정단석을 초토화 시킨다는 후문. 특히 산다라는 정말 파워풀하고 강렬한 무대였다. 제 마음도 같이 활활 타올랐다”라며 이 복면가수의 실력에 혀를 내두른다고. 이어서 ‘트로트 디바’ 김혜연 역시 무대 지금 괜찮나요? 제대로 불을 지르셨다”라며 엄지를 치켜세운다. 과연, 폭풍 같은 가창력과 카리스마를 제대로 보여준 이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연승에 도전하는 ‘작은 아씨들’의 무대와, 예측불허 반전매력을 뽐내는 복면가수 4인의 무대는 이번 주 일요일 저녁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