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3:00 (금)
[영상뉴스] 불후의 명곡 이찬원, MC 합류 후 첫 무대! '신사와 아가씨' 특집 스페셜 무대 출격!
[영상뉴스] 불후의 명곡 이찬원, MC 합류 후 첫 무대! '신사와 아가씨' 특집 스페셜 무대 출격!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0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불후의 명곡 이찬원, MC 합류 후 첫 무대! '신사와 아가씨' 특집 스페셜 무대 출격! 관련 뉴스입니다.

 

KBS2TV ‘불후의 명곡’에서 이찬원이 MC 합류 후 첫 무대를 예고한 가운데 시청률 고공행진중인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팀이 출연해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5일 토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KBS2TV ‘불후의 명곡’ 545회는 ‘신사와 아가씨 특집’으로 꾸며진다. 임예진, 문희경, 이종원, 이일화, 박하나, 양병열, 김이경, 유준서, 서우진 등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주역들이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주 공개된 영상에는 ‘불후의 명곡’에서 찬또위키로 불리는 MC 이찬원의 첫 무대가 예고돼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이찬원은 MC 합류 후 처음으로 ‘불후의 명곡’ 무대에 설 뿐만 아니라 방송 최초로 ‘그댈 만나러 갑니다’ 무대를 공개합니다. 그는 ‘그댈 만나러 갑니다’ 외에도 ‘삼백초’를 선곡해 ‘소장각’을 부르는 역대급 스페셜 무대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립니다.

 

그런가 하면, ‘신사와 아가씨’ 출연진들의 다채로운 무대도 만날 수 있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속 조사라의 심경을 대변한 무대를 준비한 박하나,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를 선곡한 임예진, 사랑스런 듀엣 무대를 펼칠 양병열과 김이경 등 명품 배우들의 숨은 노래실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

 

또한 극중 지현우의 두 아들, 세찬 역의 유준서와 세종 역의 서우진이 심장을 뒤흔드는 순수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특히 유준서는 강승윤의 ‘본능적으로’를 선곡해 귀염뽀짝한 카리스마를 선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예고영상에는 에메랄드색 드레스를 입고 열창하는 신스틸러 문희경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끕니다. 문희경은 1987년 강변가요제 대상을 수상한 연예계 숨은 노래 고수. 이에 소름을 유발하는 무대를 기대하게 합니다. 

 

이외에도 ‘신사와 아가씨’ 배우들의 흥미진진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독보적인 매력의 무대 등 다채로운 재미가 예고돼 기대감을 솟구치게 합니다.

 

한편, 지난 주 방송된 ‘불후의 명곡’ 장사익 특집쇼 ‘봄날’은 시청자에게 따뜻한 감동과 희망을 선사하며 전국 시청률 9.2%, 최고 시청률 12.3%를 기록했고 14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토요 예능 시청률 1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불후의 명곡’은 이번 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2TV에서 방송됩니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