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0:50 (수)
[영상뉴스] 놀면 뭐하니 유재석 부캐 '라섹' 소환
[영상뉴스] 놀면 뭐하니 유재석 부캐 '라섹' 소환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05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놀면 뭐하니 유재석 부캐 '라섹' 소환 관련 뉴스입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오랜만에 부캐 ‘라섹’을 소환합니다.

 

3월 5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강원도 바닷가 마을 한 켠에 자리잡은 ‘만나상회’에서 1일 식당 주인이 되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그동안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은 라면 가게 아르바이트를 거쳐, 부캐 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 ‘라섹’이 되어 ‘인생 라면’ 가게를 운영한 바 있습니다. 당시 유재석 혼자 요리하고, 테이블을 치우고, 손님들과 토크까지 멀티플레이로 일을 했다면, 이번에는 멤버들과 함께 1일 식당 확장판을 선보입니다. 역할을 분담하는 것은 물론, 각자의 주특기 음식 메뉴로 손님들을 맞을 예정입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은 주방에서 라면을 끓이고 있습니다. 면을 휘젓는 손놀림이 범상치 않은 그의 모습이 라면 계를 들썩이게 한 ‘라섹’의 귀환을 알립니다. 하하는 유산슬 라면 그분 맞죠?라며, 스타 셰프 ‘라섹’을 알아봤다고 해, 활약을 궁금하게 합니다.

 

이날 유재석은 덜컥 맡게 된 ‘만나상회’ 식당에 내가 경험이 있잖아라며 부캐 ‘라섹’을 소환했습니다. 갑작스러운 주방 컴백에 그는 초반 버퍼링이 걸린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고. 과연 그가 오랜만에 끓인 라면 맛은 예전 그대로일지, 멤버들과 함께해 더 든든해진 유재석의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집니다.

 

라면 담당을 라섹 유재석이 맡은 것뿐만 아니라, 멤버들은 함께 ‘만나식당’ 주인으로서 각자 특기를 살려 할 일을 정했습니다. 미나 신봉선은 메인 셰프를 맡아 몰랐던 반전 매력을 발산했고, 하하는 소라 찜 담당, 정준하는 홀 서빙 담당을 맡아 정신없는 하루를 보냈다고. 유재석은 혼자 할 때보다 훨씬 낫네라고 ‘찐 웃음’을 터뜨렸다고 해, 훈훈함이 가득한 ‘만나식당’ 영업기에 관심이 더해집니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3월 5일 토요일 저녁 6시 20분 방송됩니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