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30 (목)
[영상뉴스] ‘아이돌 박사’ 박찬민, ‘복면가왕’ 재출연! “뱀뱀 댓글로 팔로워 2배 늘어 다음은 산다라!” 맞팔 강요
[영상뉴스] ‘아이돌 박사’ 박찬민, ‘복면가왕’ 재출연! “뱀뱀 댓글로 팔로워 2배 늘어 다음은 산다라!” 맞팔 강요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0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이번 소식은 ‘아이돌 박사’ 박찬민, ‘복면가왕’ 재출연! “뱀뱀 댓글로 팔로워 2배 늘어 다음은 산다라!” 맞팔 강요 관련 뉴스입니다.

 

6일 저녁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2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작은아씨들’과 실력파 복면가수 4인의 무대가 시작됩니다.

 

6일, ‘복면가왕’에서는 ‘트롯커플’ 요요미 이도진과 ‘가요계 잉꼬부부’ 루이 유성은이 커플 댄스 대결을 펼칩니다. 그들은 복면가수의 개인기 무대에 도전장을 내미는데, ‘커플 케미’를 제대로 뽐내며 반전 댄스 실력을 선보인다는 후문. 특히, 요요미&이도진은 과감한 댄스로 판정단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루이와 유성은 커플 역시 ‘찐 부부 케미’를 선보이며 만만치 않은 댄스 실력을 자랑한다고. 과연, 판정단석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댄스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또 불꽃 튀는 댄스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또한, 지난번 출연 당시 ‘케이팝 노래 퀴즈’에서 맹활약을 펼쳤던 ‘아이돌 박사’ 박찬민이 ‘복면가왕’에 재출연합니다. 복면가수에 대한 힌트를 주기 위해 흔쾌히 전화 연결에 응한 그는 복면가수로 출연한 이후 SNS 팔로워가 급증했다고 밝혀 판정단을 폭소케했습다. '뱀뱀 씨가 제 SNS에 댓글을 남겨준 덕분'이라며 뱀뱀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그는 '제가 정말 아쉬운 점은, 산다라 씨가 댓글을 달아주지 않으셨다'라고 덧붙여 산다라의 진땀을 유발하기도 한다고. 과연, ’복면가왕 힌트 특파원’으로 재출연한 박찬민은 어떤 활약을 펼치고, 또 그의 바람대로 산다라와의 ‘맞팔’은 성사될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신흥가왕 ‘작은아씨들’과 복면가수 4인의 피 튀기는 솔로곡 데스매치는 6일 저녁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