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1:20 (금)
[영상뉴스] “설레는 여행 준비” 여기어때 굿노트 여행 플래너 무료 공개
[영상뉴스] “설레는 여행 준비” 여기어때 굿노트 여행 플래너 무료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07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상상만으로도 즐겁고, 시작부터 설레는 여행 계획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든든한 여행 플래너가 공개됐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숙박 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가 노트 필기 앱 ‘굿노트’에서 사용하는 여행 플래너 템플릿을 제작해 무료로 배포합니다. 굿노트는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하는 생산성 향상 앱입니다. 노트 필기나 플래너, 다이어리 용도로 사용되며,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하는 게 장점입니다. 개성 있는 문서 작성이 가능하고, 특히 MZ 세대의 '다꾸 다이어리 꾸미기' 열풍을 타고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여기어때 여행 플래너는 여행 계획을 다채롭게 정리하도록 속지 12종류와 4장의 스티커로 구성했습니다. 속지 템플릿은 월별 여행 계획과 꼭 방문할 장소, 예약 정보 및 예산 등을 적을 수 있게 디자인했습니다. 여기에 문서를 아기자기하게 꾸밀 수 있는 캐릭터 스티커와 여행 기록을 시각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지도 스티커도 함께 담았습니다. 템플릿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문서에 적용하면 됩니다.

 

여기어때는 굿노트 여행 플래너 템플릿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달 31일까지 여기어때 여행 플래너 이용 후 인증샷을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하면 당첨자 3명에게 여기어때 20만원 숙박권을, 8명에게 5만원권을 선물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3일 앱 내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석우 여기어때 익스피리언스팀장은 최근 MZ 세대 사이에는 다이어리를 꾸미는 ‘다꾸’가 취미 활동의 하나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여기어때 굿노트 여행 플래너를 활용하면 여행의 설렘과 함께 플래너를 꾸미고 채워가는 즐거움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오는 9일 유튜브 ‘예시리’ 채널을 통해 자세한 여행 플래너 활용 방법과 꾸미기 노하우 등을 공개합니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