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00 (수)
[영상뉴스] 동원아 여행가자 장민호 정동원, 첫방송 관전포인트 공개
[영상뉴스] 동원아 여행가자 장민호 정동원, 첫방송 관전포인트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0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동원아 여행가자 장민호 정동원, 첫방송 관전포인트 공개 관련 뉴스입니다.

 

장민호와 정동원이 ‘화요일은 밤이 좋아’ 속 스페셜 코너 ‘동원아 여행 가자’를 통해 찐친 케미를 폭발하는 ‘여행 메이트’로 뭉칩니다.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미스트롯2’ TOP7과 ‘미스레인보우’ 등 국민 딸들이 정통 트롯부터 7080 가요, 댄스 등 장르를 불문한 무대를 펼치는 ‘종합 노래 버라이어티’입니다. 2MC 붐과 장민호의 티키타카 진행 케미와 ‘행운본부장’ 정동원과 ‘행운요정’들의 특급 활약, ‘미스트롯2’ 멤버들이 다양한 음악적 매력을 갖추며 성장해가는 모습 등이 유쾌한 재미와 뭉클한 감동을 안기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지난 방송분에서는 MC 장민호와 ‘행운본부장’ 정동원이 푸른 동해 바다를 배경으로 ‘찐친 케미’를 자랑하는 스페셜 코너 ‘동원아 여행 가자’ 예고편이 공개돼 기대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와 관련 ‘동원아 여행가자’의 첫 방송을 앞두고, 알고 보면 더욱 재밌는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정리해봤습니다.

 

‘동원아 여행 가자’ 관전포인트 1. 여행 내내 쉴 새 없이 주고받은 티키타카, 순도 100% ‘찐친 케미’!

 

먼저 장민호는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를 통해 '동원이가 원하는 것은 다 해줄 수 있다'며 둘만의 첫 여행에 대한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정동원은 장민호 앞에서 기분이 최고조일 때만 낸다는 ‘돌고래소리’를 대방출했고, 장민호 역시 정동원 앞에서 ‘장꾸미’를 폭발시켜 웃음을 터지게 했던 터. 특히 두 사람은 여행 내내 블록버스터 급 규모의 가위바위보 전쟁을 펼쳤고, 이를 본 제작진은 '여행 가서 이럴 일이야?'라며 혀를 내둘렀습니다. 

 

과연 장민호는 정말 정동원이 원하는 것을 모두 다 해줬을지, 두 사람이 보기만해도 박진감 넘치는 가위바위보를 펼친 이유는 무엇일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둘만의 ‘찐친 케미’가 빈틈없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동원아 여행 가자’ 관전포인트 2. '뮤비야, 화보야?' ‘파트너즈’의 명장면을 찾아라!

 

한참 ‘어른부심’ 생길 나이인 16세 정동원은 멍게, 해삼 등 고난도 해산물 먹방에 도전하며 ‘어른의 맛’을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한 반면, 장민호는 여행 내내 직접 운전을 하고 요리를 하는 ‘진짜 어른’의 면모로 감탄을 안겼습니다. 더욱이 이들 ‘파트너즈’는 여행 순간순간 화보 촬영 같은 모습을 연출해 제작진의 환호성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정동원은 청춘 드라마 주인공처럼 겨울 바다 서핑을 즐겼고, 장민호는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아침 바다를 산책하는 등 잊지 못할 명장면을 만들었습니다. 지켜보는 이들에게 여행부심을 불러일으키는, 더 없는 ‘혜자 프로그램’이 될 ‘동원아 여행 가자’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동원아 여행 가자’ 관전포인트 3. 코로나로 지친 시국, 강원도 여행의 맛과 멋 ‘대리체험’ 하세요!

 

‘파트너즈’는 청정 지역 강원도 중에서도 흔히 떠오르는 여행지와는 다른 ‘숨은 명소’들을 찾아다니며 강원도의 새로운 맛과 멋을 전달합니다. ‘동원아 여행 가자’ 첫 회 행선지는 다름 아닌 강원도 고성으로, 에메랄드 빛 바다를 낀 해안도로 트래킹부터 자연산 문어, 멍게, 해삼, 제철 도다리 등 풍부한 해산물 먹방이 아낌없이 전해집니다. 

 

파트너즈 장민호와 정동원은 한적하고 깨끗한 강원도만의 겨울 바다 풍경과 함께 강원도의 진짜 먹거리들까지, 강원도의 숨은 매력을 구석구석 전달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보탬이 되는 진짜 힐링 프로그램을 선사합니다.

 

제작진은 미스터트롯이 탄생시킨 최고의 파트너 장민호와 정동원의 리얼한 여행기를 통해 재미는 물론 함께 여행하는 듯한 대리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동원아 여행가자가 공감 가득한 힐링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속 스페셜 코너 ‘동원아 여행 가자’ 첫 회는 오는 8일(화)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