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3:40 (금)
[영상뉴스] ‘사내맞선’ 안효섭 김세정, 이덕화 앞 커플 연기
[영상뉴스] ‘사내맞선’ 안효섭 김세정, 이덕화 앞 커플 연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0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사내맞선’ 안효섭 김세정, 이덕화 앞 커플 연기 관련 뉴스입니다.

 

7일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3회에서는 계약 연애를 시작하는 강태무(안효섭 분), 신하리(김세정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이들의 케미가 더 폭발할 예정입니다. 맞선에 지친 강태무는 가짜 맞선녀 신금희(신하리)에게 계약 연애를 제안합니다. 애인이 있다고 할아버지 강다구(이덕화 분) 회장을 속여, ‘맞선 지옥’에서 탈출하려는 것입니다.

 

제작진이 공개한 3회 스틸컷 속 강태무는 신하리와 함께 할아버지 강다구 회장을 만나고 있습니다. 매의 눈빛을 장착한 채 손주 커플을 기다리는 강다구 회장의 모습과, 그 앞 다정한 커플 연기를 펼치는 강태무, 신하리의 모습이 흥미진진합니다.

 

특히 실전에 강한 신하리의 캐릭터 몰입 연기가 또 한번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앞서 강태무 앞에서 ‘돌아이’ 콘셉트 진상 맞선녀 연기를 펼친 신하리. 이번에는 강다구 회장 앞에서 강태무의 ‘가짜 연인’ 신금희가 되어 과몰입 연기를 한다고. 긴장한 듯 어색한 웃음을 짓는 신하리의 모습이 과연 잘 해낼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오매불망 손주의 결혼을 바라던 강다구 회장의 반응도 궁금해집니다. 강다구는 드디어 만나게 된 예비 손주 며느리 신금희(신하리)의 첫 인상을 어떻게 봤을까. 또 강다구 회장은 예상 못한 질문 공격으로 강태무, 신하리를 당황하게 만든다고 해, 과연 두 사람이 커플 연기를 무사히 마무리할지. 

 

‘사내맞선’ 제작진은 태무의 계획에 어쩔 수 없이 동참하게 된 하리는 태무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된다라며, 두 사람이 조금 더 가까워지게 될 3회 방송과, 안효섭, 김세정, 이덕화의 케미가 빛난 장면을 기대해달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은 카카오페이지의 동명 웹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3월 7일 월요일 밤 10시 3회가 방송됩니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사진제공 = 크로스픽쳐스
사진제공 = 크로스픽쳐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