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0:50 (목)
[영상뉴스] 우리들의 블루스, 메인 포스터 공개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출연
[영상뉴스] 우리들의 블루스, 메인 포스터 공개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출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07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우리들의 블루스, 메인 포스터 공개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출연 관련 뉴스입니다.

 

4월 9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는 사람 냄새 가득한 이야기를 써온 노희경 작가와 탁월한 연출력을 자랑하는 김규태 감독, 그리고 역대급 배우 캐스팅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우리들의 블루스’ 메인 포스터에는 이병헌부터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김혜자, 고두심, 엄정화, 박지환, 최영준, 배현성, 노윤서, 아역 배우 기소유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14명 주인공들의 삶을 향한 따뜻한 응원 메시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끕니다.

 

포스터 속 봄 햇살처럼 환한 미소를 머금은 주인공들의 모습은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합니다. 누군가는 힘차게 팔을 올린 채, 누군가는 포근한 웃음을 지은 채, 누군가는 옆에 있는 든든한 이와 함께, 모두 각자 응원을 전하고 있다. 14명 주인공들이 다 같이 외치는 '살아있는 우리 모두 행복하라!'라는 감동적인 카피는 시청자들에게 전하는 드라마의 메시지를 함축하고 있어 기대감을 더합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삶의 끝자락 혹은 절정,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입니다. 따뜻하고 생동감 넘치는 제주, 차고 거친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인물들의 각양각색 인생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전할 예정. 제주 오일장, 마을을 배경으로 친구, 이웃, 가족 관계로 얽힌 14명 배우들은 각자의 인생 무대에서 에피소드별 주인공으로 활약합니다.

 

특히 이번 메인 포스터는 한 자리에 모이기 힘든 14명 배우들이 다 함께 모여 촬영을 진행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극의 배경이 될 제주에 모인 배우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촬영을 완료했다고. 우리네 옆집 사람들처럼, 제주 마을 보통 사람들 그 자체가 된 배우들의 어우러짐이 몰입감을 더할 드라마를 기대하게 했습니다. 제작진은 삶의 주인공인 우리가 다 함께 만들어가는 모두의 이야기. 특별한 옴니버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는 4월 9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됩니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