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00 (금)
NH투자증권 QV 마이데이터 가입 이벤트 시즌2 실시!
NH투자증권 QV 마이데이터 가입 이벤트 시즌2 실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1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 www.nhqv.com)은 QV 마이데이터 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과 기존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기념 이벤트 시즌 2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투자증권 QV 개인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NH투자증권은 ‘모든 자산관리의 시작’이란 슬로건으로 지난 1월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오픈했으며. 통합자산조회, 투자성과리포트, 나의 소비 등 크게 3가지 분류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NH투자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단순히 고객의 자산을 통합적으로 제시하는 것이 아닌 고객 포트폴리오 및 소비패턴을 NH투자증권만의 하우스 뷰를 기반으로 분석해 펀드 추천과 투자 대안까지 제시하는 등 타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3가지로 진행된다. 첫 번째, QV 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MTS)에서 최초로 마이데이터 서비스 등록을 완료한 고객 모두에게 케이뱅크 비상장주식 2주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가입한 고객에게 지급하며, 가입한 달로부터 익월 둘째 주 수요일에 고객 계좌로 지급할 예정이다.

 

두 번째, QV 마이데이터 가입 고객(기존, 신규 포함) 중 최초로 해외주식 1백만원(원화기준) 이상 거래 시 버크셔헤서웨이 A주(BRK.A) 0.005%(최대 3만원 상당, 소수점 지급)를 선착순 2만명에게 지급한다. 버크셔헤서웨이 A주는 워렌버핏이 운영하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주식이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NH투자증권에서만 소수점 거래가 가능한 종목이다.

 

마지막으로, 현금 또는 금융상품 등 자산 1억원 이상을 NH투자증권 QV 계좌로 이전하는 선착순 1천명 고객에게 연 5%(세전) 특판 RP(91일물)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QV 마이데이터 이용고객 기준이며, 1인당 1천만원 한도로 매수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QV MTS에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신규 및 기존 가입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와 QV MTS에서 확인 및 고객센터(1544-0000)로 문의하면 된다.

 

NH투자증권 WM사업부 유현숙 대표는 “당사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작년 12월 시범 서비스 출시 이후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이 꾸준히 가입해서 이용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당사의 차별화 된 서비스를 경험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하며, “향후 NH투자증권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