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20 (금)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22 S/S 백팩 ‘완판’… 전년比 매출 149% ↑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22 S/S 백팩 ‘완판’… 전년比 매출 149% ↑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14 0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더네이쳐홀딩스
사진 제공: 더네이쳐홀딩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은 22 S/S 백팩 주요 제품이 신학기 시작과 함께 완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22 S/S 백팩의 2월 마감 기준 누적 매출은 전년 대비 149% 증가해 두 배 이상의 성장을 나타냈다. 올해는 정상 등교의 전면 확대를 감안해 기획 수량을 전년보다 60% 이상 확대했음에도 불구하고 학기 시작과 함께 주요 제품의 조기 매진이 이어졌다.

 

특히 올해는 키즈 라인이 폭발적인 성장세가 돋보인다. 22 S/S 키즈 백팩의 2월 월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322% 증가했다. 새 학기를 앞두고 기획 수량을 531%나 늘렸지만 찾는 소비자들이 몰리며 ‘옵티머스’. ‘뉴비’, ‘티노’ 등 주요 제품이 조기 완판됐다.

 

성인 백팩의 2월 한 달간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99% 증가하며 큰 폭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파치’, ‘듀블’, ‘다이노’ 등 주요 제품은 학기 초부터 완판을 기록하며 신학기 캠퍼스룩 아이템으로서의 인기를 증명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이번 신학기 백팩은 브랜드 본연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고객의 연령과 활용 범위를 세분화해 제작을 진행했다. 특히 키즈 라인의 경우에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기존 키즈 제품과 차별화되면서 판매가 빠르게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젊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가방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