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6 04:40 (일)
모다모다 샴푸, 미국 전역 1,900여개 매장 보유 ‘타겟’ 등 5개의 대형 미국 대형유통 진출
모다모다 샴푸, 미국 전역 1,900여개 매장 보유 ‘타겟’ 등 5개의 대형 미국 대형유통 진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14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대형유통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한 모다모다 블랙샴푸
미국 대형유통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한 모다모다 블랙샴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자연갈변샴푸를 개발하고 판매하는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미국 대형 유통체인에 줄줄이 입점을 확정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모다모다는 미국 전역에 1,9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유통체인인 ‘타겟’ 을 비롯한 5개의 대형 유통업체에 자사의 기능성 샴푸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입점을 확정 지었다.

 

이르면 이달부터 ‘타겟’의 온라인 몰인 ‘타켓닷컴(https://www.target.com/)’에서 부터 모다모다 샴푸의 판매를 시작하며 글로벌 홀세일마트와 대형마트체인 H.E.B와 ABC MART, 99 Ranch Market, Planet Beauty 마트에 입점하여 순차적을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미국은 헤어케어 제품 중 특히 헤어컬러링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장”이라며 “미국 내 50개 이상의 유통 기업이 각 공급업체의 제품이 규제를 준수하고 있는지 여부를 확정하는 WERCSmart 의 심사와 등록을 모두 마쳤다. 앞으로 타겟을 비롯한 대형마트와 드럭스토어 등 미국의 오프라인 마켓 전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모다모다는 오는 4월중 미국 최대 뷰티유통업체인 ULTA와 드럭스토어 마켓쉐어 1위인 CVS에서도 판매하기 위한 협의를 진행중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