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3:00 (금)
브이티지엠피, ‘1일 1시카’ 日 큐텐ᆞ라쿠텐ᆞ아마존 3대 온라인 플랫폼 점령
브이티지엠피, ‘1일 1시카’ 日 큐텐ᆞ라쿠텐ᆞ아마존 3대 온라인 플랫폼 점령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15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티지엠피
브이티지엠피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브이티지엠피(018290)의 화장품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CICA)라인이 '1일 1시카'의 슬로건으로 일본 온라인 플랫폼에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봄맞이 기획상품으로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 벚꽃 에디션’을 출시, 지난달 25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된 큐텐(Qoo10)의 메가와리 행사에서 약 9만 1천여 건 이상의 판매량를 올리며 종합 판매순위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이달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라쿠텐(RAKUTEN)의 슈퍼세일 행사에서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가 실시간 스킨케어 부문 랭킹 1위, 시카 세트 등이 2위부터 4위를 차지하였다. ‘시카 토너 패드’와 ‘시카 나이트 립 마스크’도 차트인 하며 랭킹차트를 석권, 일본 내 브이티코스메틱 ‘시카라인’의 인기를 다시금 증명했다.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는’ 아마존JP(AMAZON JP)의 실시간 스킨케어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지난 1월 아마존 글로벌 셀링(AMAZON Global Selling)에서 ‘슈퍼스타셀러’를 수상하며 타사 대비 높은 판매율과 뷰티 부문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한 것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의 관계자는 “일본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과 라쿠텐에서 매 분기 진행하는 연중 최대 행사 메가와리와 슈퍼세일의 기간 내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를 포함한 당사의 제품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라며 “올해는 신제품의 출시 등으로 일본 전역에 1일 1시카의 흥행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브이티코스메틱은 로프트(LOFT)・플라자(PLAZA)・웰시아(Welcia)등 일본 내 오프라인 채널 및 드럭스토어의 판매량과 점유율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