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10 (금)
[영상뉴스] 현장 경험 많은 강사진으로 구성한 올댓뷰티아카데미, 실습 경험 낮은 수강생에게 인기 높아
[영상뉴스] 현장 경험 많은 강사진으로 구성한 올댓뷰티아카데미, 실습 경험 낮은 수강생에게 인기 높아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15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현장 경험 많은 강사진으로 구성한 올댓뷰티아카데미, 실습 경험 낮은 수강생에게 인기 높아 진행 관련 뉴스입니다.

 

코리아교육그룹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가 코로나19로 국가자격증 취득에 어려움을 겪거나, 실습 경험을 쌓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대다수의 학교가 등교 대신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전문직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경우, 학교 수업을 통해 보다 체계적인 실습 경험을 쌓고 취업 시장에 뛰어드는데 코로나 여파로 학교에 가지 못해 실습 경험을 쌓지 못하고 졸업하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실습 경험 및 정밀한 교육을 받지 못하고 졸업하는 학생들이 많아지면서 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한 전문직종에서는 경험이 없는 학생을 받기 꺼려하고 있다. 때문에 학생들은 취업이 점차 어려워지고 있는 추세다. 이처럼 실습 경험을 쌓고 바로 현장에 투입되기 위해 학생들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거나 현장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전문 아카데미를 찾고 있다.

 

따라서 뷰티아티스트를 꿈꾸는 학생이라면, 전문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구축하고 있거나 국내외 대회에서의 수상 경력ㆍ다양한 실무 경험을 보유한 강사진, 국가자격증의 높은 합격률이 있는 미용전문학원을 통해 진로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미용학원 올댓뷰티는 전문적인 실습 및 직종에 대한 교육을 받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현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주요 스킬 및 노하우를 제공한다. 현장 경험이 많은 강사진들을 통해 대학에서 배우는 커리큘럼보다 더욱 탄탄한 수업을 진행하고, 실무에 바로 투입될 수 있게끔 한다. 취업 뿐 아니라 창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도 실무능력 향상과 함께 매장 운영 및 관리, 실제 매장에서의 실습 등을 배우게 한다.

 

여기에 원스톱 교육 프로그램도 있어 진로부터 취업, 창업까지 전 과정에 걸쳐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있다. 수강 전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교육과정을 선정하고, 맞춤 교육을 지원한다. 수강생이 효율적으로 자신의 목표, 시간을 관리할 수 있도록 1 대 1 멘토링 시스템도 운영 중이다. 학생들이 자신의 상황에 맞춰 수업을 배울 수 있게 멘토 강사의 취업 교육 추천으로 이수하고 싶은 교육만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 수강생과의 개별 면담과 멘토링을 통해 학생의 실시간 의견을 반영하고 있으며, 도구를 사용해 수업을 진행하는 것만이 아닌 유튜브나 아트웍 등의 현장 감각과 실무를 쌓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더욱 즐겁고 책임감 있게 수업에 임할 수 있다.

 

업계 최초로 ‘포트폴리오반’을 개설해 수강생들의 역량 있는 포트폴리오 구성을 도와 성공적인 취업이 가능할 수 있게끔 함께 노력하고 있다. 신입 취준생을 비롯, 이직을 하고자 하는 직장인, 경력이 단절된 사람들 등 취업 창업이 연계된 코리아교육그룹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성공적인 취업을 맛볼 수 있다. 취업 창업에 가장 필수 요건인 국가자격증 취득반도 운영 중에 있어 더욱 탄탄한 포트폴리오 구축이 가능하다.

 

김혁 올댓뷰티아카데미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실습 경험을 쌓지 못하는 학생들이 대학 졸업 후 취업 시장에 바로 뛰어들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다'며, '원활한 미용 교육을 제공받고, 실무에 바로 투입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춘 미용학원 선택이 추후 취업을 위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진로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선택한 길인만큼 올댓뷰티도 학생들이 꿈에 한발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진행된 미용사(피부) 국가자격증 시험에서 응시생 전원이 합격(제31회, 32회, 34회) 하는 등 누적 합격률 90.2%(2021년 기준)의 높은 합격률을 자랑한다. 현재 강남과 신촌, 인천, 부산, 대구, 대전, 수원, 광주, 일산 등9개 지점을 법인으로 운영 중이며,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전국 중소도시로의 지점 확장도 계획 중에 있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