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50 (토)
“입안에 착 감기는 깔끔한 맥주맛!”
“입안에 착 감기는 깔끔한 맥주맛!”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7.10.2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츠 수퍼클리어, 새 광고 온에어피츠 수퍼클리어, 새 광고 온에어

[스페셜타임스]  ‘마신 후 3초면 알게 된다’는 카피로 눈길을 끈 ‘피츠 수퍼클리어’가 두 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입안에 착 감기는 깔끔한 맛’을 키워드로 언제 어디서 누구와 마셔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속성을 강조했다.
 
광고는 샤워 후 편히 쉬는 장면, 퇴근 후 직장동료들과 건배하며 하루의 스트레스를 푸는 장면, 늦은 저녁 여유롭게 혼술을 하는 장면, 친한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는 장면 등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피츠 수퍼클리어’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첫번째 광고에서 ‘피츠’의 깔끔한 맛을 강조했다면 새 광고는 다양한 T.P.O(시간, 장소, 상황)에서 끝까지 깔끔한 맥주맛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내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 즐겨도 어울리는 피츠의 속성을 더욱 강조했다”고 말했다.
 
광고는 10월 23일부터 피츠 공식 페이스북과 유투브, 롯데주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