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20 (금)
제4구역 신규 서버 오픈 및 원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제4구역 신규 서버 오픈 및 원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21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구역 신규 서버 오픈 및 원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제4구역 신규 서버 오픈 및 원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인포바인의 MMORPG ‘제4구역’이 신규 서버 오픈 및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3일(수)부터 내달 2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벤트로는  ▲비코인 자판기를 돌려 높은 등수가 나온 유저에게 갤럭시탭, 에어팟을 증정하는 ‘비코인을 획득 하라 이벤트’, ▲각 직업 랭킹 유저에게 최상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최강 영웅 이벤트’ 등 총 11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6강 고급 무기, 4강 고급 방어구 세트 지원,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하여 최상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공식 카페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 쿠폰이 매일 지급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 내에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한 번이라도 결제한 유저를 대상으로 구글 기프트 카드, 원스토어 기프트 카드도 증정한다.

 

‘제4구역’은 인포바인이 개발 서비스하는 MMOPRG로 세기말 AI 시스템의 반란으로 촉발된 지구의 멸망에서 생존한 플레이어들이 <제4구역>이라 불리는 지구의 마지막 생존 지역에서 지구를 재건하기 위하여 협력 투쟁하는 아포칼립스 세계관의 게임으로 RPG 유저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인포바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제4구역을 즐겨 주시는 유저분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유저들께서 풍성한 혜택을 얻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한편, 제4구역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