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30 (토)
민티그럴,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 XIV에서 지속적인 순위 상승
민티그럴,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 XIV에서 지속적인 순위 상승
  • PR Newswire
  • 승인 2022.04.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2022년 4월 4일 PRNewswire=연합뉴스) 선도적인 프로그램형 광고 플랫폼인 민티그럴(Mintegral)은 최근 앱스플라이어의 최신 퍼포먼스 인덱스 XIV의 랭킹에 690회 이상 언급되었음을 발표했습니다.

민티그럴,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 XIV에서 지속적인 순위 상승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는 전 세계 주요 모바일 미디어 소스를 다루는 종합적인 업계 표준 보고서입니다. 이 보고서에는 지역별 순위 외에 주요 비게이밍 및 게임 앱 분야의 iOS 및 Android 순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고서에는 610개의 미디어 소스가 포함되어 18,000개의 앱에 걸쳐 250억 건의 앱 설치현황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민티그럴의 모바일 광고 및 수익화 역량은 지난 3년 동안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현재는 모든 앱 분야와 지역에서 250개의 톱 3 랭킹과 50개의 넘버 1 랭킹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리텐션 인덱스 부문은 모든 장르와 카테고리에 걸친 민티그럴의 트래픽 품질과 강도를 나타내기 때문에 특히 중요합니다. 리텐션은 모바일 앱 사용자의 시간 경과에 따른 참여도를 측정하고 LTV(Lifetime Value)를 제공하여 사용자 획득을 최적화합니다. 민티그럴은 시뮬레이션 게임 부문에서 iOS 세계 1위, 하이퍼 캐주얼 게임 부문에서 안드로이드 세계 3위, 미드코어 게임 부문에서 안드로이드 및 iOS 모두 세계 2위 등 모든 게임 장르에서 강력한 순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퍼포먼스 지수는 또한 민티그럴이 볼륨 랭킹에서 iOS 세계 4위, 안드로이드 세계 5위를 차지한 단일 미디어 소스로부터 발생한 광고 수익을 분석하는 인앱 광고(IAA) 지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민티그럴은 홍콩 주식시장에 상장된 중국 마케팅 기술 그룹 모비스타의 자회사로서 국내 및 세계 시장에서 중국 개발자들의 성공을 지원해 왔습니다. 국내에서는 민티그럴이 게임 광고 네트워크와 비게임 광고 네트워크에서 모두 12위를 차지했습니다.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는 글로벌 시장에서 민티그럴의 성공을 검증하는 데 도움이 되며 민티그럴 광고 제품의 강점을 강조합니다.

민티그럴 CEO 에릭 팽(Erick Fang)은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는 민티그럴이 앱 장르와 지역에 걸쳐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수익화와 사용자 획득 성과 모두, 이러한 랭킹내에서 충분히 발휘되고 있으며, 이는 민티그럴로 무엇을 실현할 수 있는지를, 팀과 고객에게 재차 실감하게 합니다."

민티그럴 소개

민티그럴은 전 세계 모바일 광고주 및 퍼블리셔에게 사용자 획득, 수익화 및 창의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입니다. 민티그럴의 AI 기반 프로그램 광고 플랫폼은 SSP, DSP, DMP, 광고주 셀프서비스 플랫폼, 마인드웍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 기반으로 하는 크리에이티브 오토메이션 플랫폼을 포함,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동서양을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https://www.mintegral.com/kr/  를 참조해 주십시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