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20 (금)
NH선물, 코스피 위클리 옵션 야간시장 상장 이벤트
NH선물, 코스피 위클리 옵션 야간시장 상장 이벤트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4.0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선물, 코스피 위클리 옵션 야간시장 상장 이벤트
NH선물, 코스피 위클리 옵션 야간시장 상장 이벤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NH선물(대표이사 장승현)은 코스피위클리 옵션의 야간시장 상장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야간 위클리옵션 거래 고객 현금 증정 이벤트와 개별주식선물(삼성전자, SK 하이닉스 등) 수수료 인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Eurex연계 야간 코스피위클리옵션을 5계약 이상 거래하면 현금 만원을 지원하고, 개별주식선물을 거래하는 신규 고객에게 수수료율 0.006%(약 30% 할인, 기존 0.0085%)를 적용해준다. 아울러 SNS에 해당 이벤트를 포스팅 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도 백화점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NH선물 담당자는 “작년 4월 야간 코스피200선물 재상장 이후 야간시장에 대한 관심과 거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고 하며, “특히 만기가 짧은 코스피위클리옵션의 경우 주간과 연계하여 거래량이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NH선물은 한국거래소-EUREX 연계 야간시장 상품인 코스피선물, 미니코스피선물, 미국달러선물, 코스피옵션, 코스피위클리옵션 모든 종목 거래 가능하며, 써핑보드 HTS, MTS, 시스템트레이딩을 통해 투자자 거래의 편의도 증진시켰다. 아울러 작년부터 환율, 글로벌 경제 등 꾸준하게 웨비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슈에 대해 무료 웨비나를 가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NH선물 홈페이지(http://www.futures.co.kr) 또는 전화번호 1588-4280으로 연락하면 된다.

Tag
#NH선물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