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4:30 (금)
[영상뉴스] 캐비아(KAVIAR)와 함께 떠나는‘봄 미식 여행’
[영상뉴스] 캐비아(KAVIAR)와 함께 떠나는‘봄 미식 여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4.05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캐비아와 함께 떠나는‘봄 미식 여행’ 관련 뉴스입니다.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가 부산, 대구 시민들이 인정한 로컬 맛집의 깊고 진한 맛을 담아낸 제품을 추천한다. 캐비아는직접 가지 못해도 집에서 충분히 그 맛, 그 퀄리티 그대로를 즐길 수 있도록 맛집의 IP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꽃이 피면서 본격적인 봄 여행 시즌이 돌아왔다. 그러나 아직까지도 걷잡을 수없는 코로나 확산세로 인해 해외는 물론이고 국내로도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상황이다. 대표적인 미식 도시인부산과 대구로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가지 못하는 소비자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주고, 집에서 떠나보는미식 여행이 가능한 캐비아 제품을 소개한다.

 

인에이트 캐비아 마케팅팀 김미경 팀장은 “연일 높아지는 코로나로 봄나들이, 꽃놀이 등을 계획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큰 소비자들을 위해 캐비아 제품으로 떠나는 경상도미식 여행을 추천한다. 캐비아는 서울뿐 아니라 전국 노포 맛집들의 IP를담아내 제품으로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보다 넓은 미식 생활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번 부산, 대구 맛집의 시그니처 메뉴 또한 경상도 지역 특유의 진하고 깊은 맛을 담아내,직접 여행을 떠나고 그 가게에 방문한 느낌이 들 정도이기에 충분히 만족스러울 것이다.”라고전했다.

 

부산 온천장 캐비아 ‘깃발집 꽃게된장조림’.

 

부산 제철 해산물 맛집인 ‘깃발집’ 사장님어머니만의 비법 메뉴이자 가족들끼리만 먹던 꽃게 된장 조림을 어느 날 우연찮게 손님이 요청하게 되었고, 손님들의반응이 좋자 메뉴로 개발하여 현재는 깃발집의 시그니처 메뉴가 되었다. 만들기 번거로운 꽃게 요리를 특제된장 육수를 넣고 끓이기만 하면 편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자박하게 끓인 강된장 국물이 스며들어 짭조름한맛이 일품인 꽃게가 2마리 통째로 구성되어 있어 온 가족이 다 함께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부산 해운대 캐비아 ‘동백섬횟집 전복죽’.

 

부산 사람들이 사시사철 즐겨 찾아 20년동안 부산 해운대의 맛을 책임지고 있는‘동백섬횟집’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전복죽은 진하고 고소한맛의 마성의 메뉴이다. 동백섬횟집 단골들은 회보다 전복죽을 더 좋아해 리필을 꼭 하는 소문이 자자한메뉴이다. 동백섬횟집 전본죽은 신선한 전복을 총총 썰은 후 달달 볶아 전복 내장과 함께 눅진하게 끓여내어고소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죽 사이에서 쫄깃하게 씹히며 씹는 재미를 더해주는 전복, 그리고 참기름과 함께 풍미를 더해주는 전복 내장이 듬뿍 담겨있다.

 

부산 서면 캐비아 ‘고하순 소문난 돼지불백’.

 

비교적 역사가 길지는 않지만 부산 유명 맛집인 고하순(고기로 하나되는 순간)은 뛰어난 고기의 질과 맛으로 인정 받고 있는 국내산 돼지고기 전문점이다. 고하순의점심 특선 메뉴로 입소문을 탄 돼지불백은 야들야들한 식감을 위해 얇은 두께로 썰어낸 돼지고기에 불향을 가득 입혀 매콤 달달하게 볶아낸 요리이다.

 

대구 교동 캐비아 ‘교동따로식당 선지해장국’.

 

국밥을 좋아하는 대구 시민들은 본인 입맛에 맞춰 즐겨 찾는 따로 국밥 단골집을 하나씩 가지고 있는데, 그 중 대구 사람들이 약 50년 동안 즐겨 찾는 ‘교동따로식당’의 선지해장국은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육수에 무와 대파를넣고 끓여내 진하다는 말이 딱 맞는 국물이 특징이다. 청양고추와 고춧가루를 넣어 더해진 얼큰하면서도깊은 맛에 신선한 선지와 소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다. 여기에 콩나물을 추가하여 끓여내면 더욱 더시원한 국물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인에이트 캐비아는 미슐랭레스토랑부터 100년 전통의 노포 식당까지 136여개유명 셰프, 맛집들과 협업하여 레스토랑 간편식을선보이고 있는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작년 9월 오픈한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줄 서지 않고도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전국 인기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맛집, 테마, 요리, 라이프 스타일로 카테고리를 큐레이션하여 보다 쉽고 빠르게메뉴를 찾고 선택할 수 있게 하였다. 캐비아는 즐거운 미식 여정을 돕기 위해 캐비아만의 스토리로 음식에담긴 셰프의 철학, 레스토랑 이야기,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포인트 등을 더해 단순히 레스토랑 간편식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모든 미식 경험이 캐비아의 큐레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맛의 감동을 느낄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제품 정보

-[캐비아] 깃발집 꽃게된장조림 800g / 24,900원

-[캐비아] 동백섬횟집 전복죽 300g / 4,500원

-[캐비아] 고하순 소문난 돼지불백 400g / 9,500원

-[캐비아] 교동따로식당 선지해장국 600g / 7,800원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