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50 (금)
‘티머니페이’, ‘티머니 비즈페이‘로 바로 결제!
‘티머니페이’, ‘티머니 비즈페이‘로 바로 결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4.0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페이’, ‘티머니 비즈페이‘로 바로 결제!
‘티머니페이’, ‘티머니 비즈페이‘로 바로 결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서울시 공영주차장 할인부터 남산 1,3호 터널/ 신월여의, 서부간선 지하도로 자동결제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바로녹색결제’가 티머니페이와 티머니 비즈페이를 통해 더 스마트해진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들고 있는 (주)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모바일 간편 결제 플랫폼 ‘티머니페이(TmoneyPay / 일반 고객)’와 업무용 모바일 교통 결제 서비스 ‘티머니 비즈페이(Tmoney Biz.Pay / 기업 고객)’를 통해 서울시 ‘바로녹색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를 통해 티머니페이와 티머니 비즈페이는 결제 영역을 일반 승용차량의 무정차 자동결제로 확대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스마트한 결제 경험을 제공하게 되었다.

 

먼저, ‘바로녹색결제’란 서울시 녹색교통지역 운행제한에 따른 과태료 조회와 공영주차장(서울시, 서울시 중구청, 서울시 영등포구청) 주차료, 남산 1,3호 터널 혼잡통행료(과태료), 민자도로(신월여의지하도로, 서부간선지하도로) 등을 미리 등록한 결제수단을 통해 자동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지금까지 자동결제 수단으로 신용, 체크카드만 등록 가능했던 ‘바로녹색결제’가 이제 티머니페이와 티머니 비즈페이도 등록하여 사용 가능하다. 개인 용도로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티머니페이를 등록하면 되고, 업무 목적(법인 차량 포함)으로 이용할 경우 티머니 비즈페이를 등록하면 된다.

 

무엇보다 티머니페이와 티머니 비즈페이는 ‘가장 쉽고 간편한 바로녹색결제’이용이 가능하다. 바로녹색결제 홈페이지에서 결제수단등록만 하면 된다. 티머니페이로 바로녹색결제를 이용하면 티머니페이에서 매월 진행하고 있는 ‘티머니 결제고객 추첨’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어 다양한 혜택을 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해 (주)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통해 개인 고객은 티머니페이, 기업 고객은 티머니 비즈페이 하나로 서울시 바로녹색결제까지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며 “더 편리한 이동과 간편한 결제로 고객 만족도가 더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클라우드 기반 간편결제 플랫폼, 티머니페이는 다양한 결제 편의성과 혜택을 제공한다. 티머니페이로 대중교통 등 교통수단을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통해 교통비를 아낄 수 있다. 또한, 앱을 켜지 않고 휴대폰 터치만으로 대중교통 결제가 가능(단, NFC기능을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휴대폰만 가능)하고, 삼성페이, LG페이 제휴를 통한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 QR결제를 통한 전국 제로페이 가맹점 및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제휴를 통해 글로벌 모바일 QR결제도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