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50 (금)
NH투자증권, 2022 Premier Blue CFO 인생대학 포럼 개강
NH투자증권, 2022 Premier Blue CFO 인생대학 포럼 개강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4.1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투자증권은 12일 삼성동 파르나스호텔에서 2022 Premier Blue CFO 인생대학 포럼을 개강했다.
NH투자증권은 12일 삼성동 파르나스호텔에서 2022 Premier Blue CFO 인생대학 포럼을 개강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 www.nhqv.com)은 2022 Premier Blue CFO 인생대학 포럼을 개강했다고 13일 밝혔다. Premier Blue CFO(최고재무관리자) 인생대학 포럼 개강식은 12일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CFO 우수고객들과 진행됐으며, 정영채 NH투자증권 사장이 개강 축사를 맡았다.

 

NH투자증권 Premier Blue CFO 인생대학 포럼은 기업의 재무관리 및 의사결정을 총괄하는 CFO를 대상으로 경제경영 트렌드를 제시하고, 더 나아가 고객 개인의 은퇴 후 라이프 컨설팅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CFO 대상 사은행사는 매년 진행해왔으나, 경제경영 트렌드와 인문학을 접목한 포럼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인생대학 포럼에서는 70개 기업의 CFO가 참여했다. 행사마다 고객 참여형 오프닝 행사를 함께 운영함으로써 모든 고객이 적극적으로 교류하도록 인적 네트워킹 기능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또한 고객의 제2의 인생까지 지원한다는 차원에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포럼의 모든 과정에 부부동반이 가능하다.

 

개강식 이후 모든 강의는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사에서 진행된다. 전체 특강은 7개월 과정이며, 회차마다 간단한 오프닝 행사 이후 2부로 나눠서 진행된다.

 

1부는 CFO 필수지식인 가업승계 및 법인 자금 조달, 글로벌 시황 및 경제 전망과 대응 방법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투자 관련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2부 강의는 오감을 컨셉으로 하여 운영된다. 오감을 인생과 연계해 다채로운 주제로 구성했으며, 최재천 이화여자대학교 석좌교수, 스페이스컨설팅그룹 대표 건축가인 유현준 교수 등 유수의 강사진을 초빙해 강의를 진행한다.

 

NH투자증권 Premier Blue본부 이재경 대표는 “ NH투자증권을 위해 애써주신 CFO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Premier Blue CFO 인생대학 포럼이 CFO 사이의 주요 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 Premier Blue본부는 30억 이상 자산을 보유한 고액자산가 자산관리에 특화된 본부로, 개인 자산관리뿐만 아니라 법인을 대상으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본부 산하의 패밀리오피스지원부를 통해 가업승계, 법인 자금 조달, 인사/노무 컨설팅, 모의 세무조사 등 법인의 성장단계에 따른 1:1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