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9 22:40 (목)
KT, 40만원대 5G 스마트폰 ‘갤럭시 Jump2’ 단독 출시
KT, 40만원대 5G 스마트폰 ‘갤럭시 Jump2’ 단독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4.2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모델이 KT 갤럭시 Jump2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KT(대표이사 구현모, www.kt.com)가 작년에 선보인 삼성전자 ‘갤럭시 Jump’ 단말의 후속 모델인 ‘갤럭시 Jump2’를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shop.kt.com)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공식 출시일은 22일이다.

 

4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의 5G 스마트폰 ‘갤럭시 Jump2’는 ▲6.6형 대화면 FHD+ 120Hz 디스플레이 ▲5,000만 화소 후면 쿼드카메라, 8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5,000mAh 대용량 배터리 ▲25W 초고속 충전 등을 제공한다. 단말 색상은 ‘블루’, ‘그린’, ‘화이트’ 총 3가지 색상으로, 출고가는 41만 9,100원(VAT포함)이다.

 

갤럭시 Jump2 4월 초기 구매 고객에는 사은품 신청을 통해 ▲갤럭시 버즈 라이브(블랙)과 ▲유튜브 프리미엄 2개월 무료 체험권을 제공한다.

 

합리적인 가격의 갤럭시 Jump2를 더욱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KT만의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신한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2년간 최대 55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 70만원 이상 시 매월 2만원씩 24개월 간 할인이 제공되고, 갤럭시 Jump2 할부 결제 10만원 이상 및 카드 신규 시 캐시백을 7만원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갤럭시 Jump2와 함께 KT 초이스 요금제를 이용하면 5G 데이터 완전 무제한을 제공하고, 초이스 혜택으로 ‘콘텐츠 무제한’ 및 ‘삼성전자 인기 가전 할인’ 등의 ‘초이스’를 선택할 수 있다. 영상이나 음악, 오디오북 등 콘텐츠 이용이 많은 고객은 ‘시즌/지니+ 초이스’, 그리고 삼성 인기 가전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는 ‘삼성초이스’가 적합하다.

 

이 외에도 초이스 요금제는 VIP 또는 VVIP 멤버십, 데이터 쉐어링 또는 스마트기기 요금 1회선 무료, 단말 보험 할인(스페셜 이상)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베이직 초이스 요금제 기준으로 프리미엄 결합 할인(25%)과 선택약정 할인(25%)을 적용하면 월 4만원대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KT 공식 온라인 쇼핑몰 KT샵(shop.kt.com)에서는 갤럭시 Jump2를 구매한 고객에게 ‘악세서리 쿠폰 3만원권’과 블라이스, GS25 등 인기 제휴사 쿠폰을 2년 동안 매달 증정하는 ‘쿠폰팩’을 제공한다. 또한 근처 매장에서 1시간 내 단말을 받을 수 있는 ‘1시간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제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한편 KT소닉붐 연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월 5일까지 갤럭시Jump2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온라인 kt.com 이벤트 페이지 응모 시 추첨을 통해 ▲갤럭시북2프로 ▲갤럭시워치4 ▲소닉붐굿즈(유니폼+농구공) ▲구글플레이상품권 2만원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23일 열리는 KT소닉붐 플레이오프 4강 경기 중 하프타임 ‘갤럭시 Jump2 슛’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가한 관중을 대상으로 트램펄린에서 점프해 자유투 5회를 실시하고, 최다 득점자에게는 갤럭시 Jump2 단말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KT Device사업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KT만의 강점을 담은 갤럭시 Jump2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하여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부담 없이 갤럭시 Jump2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