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1:10 (토)
희망과 함께하는 롯데호텔,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 출시
희망과 함께하는 롯데호텔,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4.2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별 특색 살린 아이 취향 저격 패키지 선봬
기부 활동을 통한 선한 영향력 행사하며 ESG 경영 강화
롯데호텔 ’홉스 위드 유’ 프로모션 이미지
롯데호텔 ’홉스 위드 유’ 프로모션 이미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롯데호텔이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여 뜻 깊은 ‘홉스 위드 유(Hopes with U)’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체인별 다채로운 키캉스 상품과 롯데호텔의 사회공헌 활동이 돋보인다.

 

▲내 아이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는 키즈 패키지

 

롯데호텔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의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굿네이버스에 기부되어 국내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내 아이와 더욱 의미있는 키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다.

 

먼저, 나이키 홍대와 협업하여 아이가 직접 모자나 티셔츠를 디자인할 수 있는 ‘키즈 나이키 바이 유(Kids’ NIKE BY YOU)’패키지를 선보인다.

 

상기패키지는 나이키 홍대와 인접한 3곳의 호텔(롯데호텔 서울/L7 홍대/롯데시티호텔 마포)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실 한정 판매된다.

 

객실 1박, NIKE BY YOU키즈 이용권 1매, 나이키 홍대 제품 10%할인(일부품목 제외)혜택을 공통 특전으로 구성했다. 롯데호텔 서울은 아이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클럽라운지 3인(성인2∙소인1)이 추가 특전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38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L7홍대는 10만원대부터, 롯데시티호텔 마포는 9만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세금별도)예약은 5월 31일까지, 투숙은 5월1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또한, 전국에 위치한 6곳의 롯데호텔에서는 아이 맞춤 패키지 ‘키즈 스페셜 데이’를 준비했다.

 

시그니엘 서울은 5월 줄을 잇는 연휴에 연박 혜택을 내세운 ‘패밀리 먼스 스페셜(Family Month Special)’ 패키지를 출시했다.

 

캐릭터 룸에서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롯데호텔 서울 ‘헬로카봇 프렌즈’패키지와 고래를 콘셉으로 꾸민 롯데호텔 울산 ‘헬로! 웨일’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체험형 패키지를 이용하고 싶다면 롯데호텔 월드 ‘롯데월드 퍼레이드’패키지, 롯데호텔 제주 ‘마이 리틀 엔젤’패키지, 롯데호텔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패키지를 추천한다.

 

체인별 구성 및 날짜, 가격 등은 상이하며, 세부사항은 롯데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희망을 선물하는 롯데호텔의 따뜻한 나눔 활동

 

롯데호텔 서울은 요리를통한도시재생 사회적협동조합과 협업하여 회현동에 위치한 검벽돌 집에서 제과제빵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한다.

 

검벽돌 집은 서울시와 함께하는 요리를 통한 도시재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조성된 공간으로 지역민을 위한 예술 문화 프로그램 및 클래스를 운영한다.

 

지난 4일 롯데호텔 베이커리 전문가들이 검벽돌 집 운영자에게 롯데호텔의 베이커리 기술을 전수하는 한편, 전수받은 비법으로 만든 스콘을 5월2일부터 약 2주간(평일 한정)판매된다.

 

스콘은 하루 250개 한정 판매되며, 판매가 중 일부는 롯데호텔이 보전하여 1천원에 판매한다. 해당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이어 오는 5월 16일에는 롯데호텔 제과명인 IKA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 수상자 나성주 파티시에가 지역아동대상으로 진행하는 희망클래스가 열린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해 세상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날로 기억되길 희망하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롯데호텔은 ‘케어 컴퍼니(Care Company)’로서 고객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