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40 (토)
올마이투어, ‘그립 클라우드’로 자사몰 첫 라이브 방송 성공적으로 마쳐
올마이투어, ‘그립 클라우드’로 자사몰 첫 라이브 방송 성공적으로 마쳐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4.30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올마이투어 자사몰 첫 라이브
사올마이투어 자사몰 첫 라이브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그립컴퍼니(대표 김한나)는 "여행 플랫폼 '올마이투어'가  ‘그립 클라우드’를 통해 자체 플랫폼에서 처음으로 진행한 라이브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올마이투어는 그간 외부 플랫폼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왔으나 자사몰을 통해서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립 클라우드’는 고객사가 자사몰에서 직접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도록 하는 SaaS(Software as a Service) 형태의 라이브커머스 솔루션으로, 현재 SSG.com, 현대백화점, CJ올리브영 등 국내 30여 개 기업이 그립 클라우드를 사용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고 있다.

 

그립 클라우드를 통해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올마이투어는 반려견 동반 호텔 ‘소노펫 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ㆍ고양’ 숙박이용권을 약 6만 2천 뷰를 기록하며 견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올마이투어 담당자는 방송이 끝난 후 “호텔 내부를 라이브로 꼼꼼하게 보여준 것이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 예상보다 매출이 훨씬 높게 나왔다. 앞으로도 그립 클라우드를 활용해 꾸준히 라이브를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립컴퍼니 김하균 팀장은 “최근 락앤락, 하나은행 또한 그립 클라우드를 도입하여 활발히 라이브 방송을 준비 중이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을 포함해 글로벌로 진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