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20 (토)
프레시지, 차이나타운 유명 맛집 ‘연경 중식 밀키트’ 출시
프레시지, 차이나타운 유명 맛집 ‘연경 중식 밀키트’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2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프레시지가 차이나타운 인기 중화요리 전문점 ‘연경’의 대표 메뉴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연경 밀키트’ 3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중국 현지 요리를 독자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차이나타운의 대표 맛집으로 알려진 ‘연경’의 대표 메뉴들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RMR(레스토랑 간편식) 형태로 선보였다. 실제 연경에서 사용하는 식재료와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냈으며, 간짜장·삼선짬뽕·꿔바로우 등 중식 한상 차림이 가능한 메뉴들로 구성돼 차이나타운의 맛과 분위기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연경 밀키트는 ▲탱글하고 촉촉한 수타식 면에 연경만의 깊고 진한 풍미가 가득한 짜장소스가 더해져 은은한 풍미와 살아있는 식감이 특징인 ‘연경 간짜장면’ ▲신선한 해물들로 끓여 진하고 개운한 해물 육수에 푸짐한 건더기까지 더한 ‘연경 삼선짬뽕’ ▲국내산 닭안심에 새콤달콤 비법소스를 더해 진한 육즙과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 프레시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크릿 메뉴 ‘연경 치킨 꿔바로우’ 3종으로 구성됐다.

 

프레시지 송민기 상품기획자는 “이번 연경 밀키트는 집에서도 차이나타운의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연경을 대표하는 메뉴들에 중식 한상차림을 완성할 수 있는 시크릿 요리 메뉴로 구성했다”며, “프레시지는 간편식 시장의 퍼블리셔로서 파트너사의 특징을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프레시지는 8,000평 규모의 HMR 전문 생산시설과 유통 역량을 바탕으로 인플루언서, 유명 외식 브랜드, 소상공인 등 파트너사 고유의 레시피를 간편식으로 제품화하고 유통망과 판로를 열어주는 간편식 퍼블리싱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엔 해양수산부와 연계하여 어촌지역의 특산물로 간편식을 만드는 ‘어촌마을’ 밀키트와 프리미엄 전통장 브랜드 ‘죽장연(竹長然)’의 빈티지 장류를 활용한 ‘죽장연 밀키트’ 등 다양한 퍼블리싱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