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50 (금)
힐크릭, 트렌디한 여름 필드룩 담은 광고 캠페인 공개
힐크릭, 트렌디한 여름 필드룩 담은 광고 캠페인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2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크릭, 트렌디한 여름 필드룩 담은 광고 캠페인 공개
힐크릭, 트렌디한 여름 필드룩 담은 광고 캠페인 공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예년보다 빨라진 여름 시즌을 맞아 트렌디한 여름 라운딩 스타일을 담은 22SS 광고 캠페인 여름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나이스 스윙 게임(Nice Swing Game)’을 테마로 게임 지도를 펼치고 골프 게임을 떠나는 골퍼들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경쾌한 리듬에 맞춰 무르익은 게임의 분위기는 퍼팅 미션 성공 후, 샴페인 세리머니로 기쁨을 만끽하는 장면으로 ‘힐크릭의 스타일은 기분 좋은 스윙을 만든다’(Heal Creek Makes Nice Swing)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 속 등장한 힐크릭의 올 여름 주력 제품은 화려한 영문 로고 플레이 패턴과 화사한 네온 컬러가 돋보이며, 필드는 물론 테니스, 러닝 등 스포츠웨어와 일상복으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키치한 감성의 ‘오버핏 칼라블록 반팔점퍼’(1HCJKM2528)와 ‘리버스 썸머패턴 플리츠 큐롯’(1HCCUM2681)을 매치해 스포티한 무드와 유니크한 디테일로 핫한 여름 라운딩 스타일 연출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커플 라운딩룩으로 매치하기 좋은 남성용 ‘리버스로고 전판패턴 티셔츠’(1HCTSM2042)는 통기성을 높여주는 핀 메쉬와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퍼포먼스를 돕는다.

 

힐크릭 관계자는 “봄이 짧아지며 쾌적한 착용감과 화려한 색감의 여름 골프웨어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올 여름에는 더욱 화려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의 필드룩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힐크릭 광고 캠페인은 주요 골프 채널과 각종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공개되며, 힐크릭 공식 홈페이지(www.healcreekgolf.co.kr)와 SNS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