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50 (목)
부가부 , 사계절 아이의 외출을 쾌적하게 도와주는 신제품 액세서리 듀얼 컴포트 시트 라이너 출시
부가부 , 사계절 아이의 외출을 쾌적하게 도와주는 신제품 액세서리 듀얼 컴포트 시트 라이너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2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에서 사계절용 액세서리 ‘듀얼 컴포트 시트라이너(Dual comfort seat-liner)’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양면 사용이 가능한 부가부 듀얼 컴포트 시트 라이너는 유모차 시트 위에 놓고 사용하는 액세서리로, 유모차에 탑승한 아이를 한층 더 편안하고 쾌적하게 해 주는 필수품이다. 한쪽 면은 3D 메시 소재로, 반대면은 부드러운 고품질의 피케 소재로 제작되어 계절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3D 메시 소재는 통기성을 최적화시켜 체온이 높이 올라가는 것을 방지하며, 90% 이상 세균 증식을 방지하는 안티 박테리아 항균 기능이 적용되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해 준다. 피케 소재는 피부가 예민한 아이에게도 적합하도록 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해 매우 부드러우며, 흡습성이 높고 빠른 건조 기능을 갖춘 쿨드라이(Cooldry®) 기능성 원단으로 아이의 체온 조절에 용이하다.

 

부가부 듀얼 컴포트 시트 라이너는 아이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줄 뿐만 아니라 스트롤러 관리하기도 편하다. 물이나 과자 등의 부스러기가 직접적으로 유모차 시트에 닿는 것을 방지할 수 있고, 탈부착이 가능해 세탁이 용이함은 물론 박테리아 항균 기능으로 보다 위생적이다.  

 

부가부 듀얼 컴포트 시트 라이너는 선라이즈 레드, 모닝 핑크, 프레시 화이트, 미스티 그레이, 시사이드 블루, 파인 그린, 미드나이트 블랙의 7가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이나 계절의 맞게 시트 라이너 컬러를 바꾸는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5월 1일 새롭게 출시된 듀얼 컴포트 시트 라이너의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시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 백화점, 온라인 몰 및 부가부 공식 홈페이지(bugaboo.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