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2:40 (목)
테트라, 업무용 미니PC –MDT 신제품 출시
테트라, 업무용 미니PC –MDT 신제품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트라 신제품 미니PC-MDT(MiniDeskTop)  전면
테트라 신제품 미니PC-MDT(MiniDeskTop) 전면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망분리PC 전문기업   ㈜테트라(Tetra, 대표 신용욱)가 새로운 성능의 미니PC-MDT(MiniDeskTop) 공식 출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테트라는 주요 기관과 기업에서 해킹과 악성코드의 침입으로부터 안전하게 정보자산을 지킬 수 있는 망분리 미니PC와 망전환 스위치인 KVM 스위치로 국내 망분리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으로 전국의 주요 기관과 기업에 제품을 공급중이다.      

 

신제품 '미니PC-MDT(MiniDeskTop)'는 PC 내부 열기와 소음을 잡음과 동시에 미니PC의 성능을 최대한으로 올려 미니 PC 사용자의 확장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이번 신제품 MDT에 라이트닝-C 포트를 추가하여 데이터 전송에 있어 안정적이고 빠른 데이터 전송을 할 수 있는 차별성을 두었다.

 

또한 기존 MDT에서 CPU를 11세대로 업그레이드하였으며, I/O 포트 가 부족하다는 피드백을 반영하여 I/O포트의 개수를 확장하여 업무 효율을 높였고  고성능 PC 사양 지원 및 4K 급 고화질 모니터를 지원한다.   

 

테트라 신용욱 대표는 “ PC개발과 신제품 출시과정에 있어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고 있으며, 나아가 국내 주요 기관과 기업, 더 나아가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독보적인 망분리 PC와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최적의 미니 PC를 개발해 나가는데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테트라의 미니PC는  KC인증,  대기전력인증, Q마크, 친환경 및 녹색제품 인증, 탄소제로 인증받았으며,  나라장터종합쇼핑몰에 등록되어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