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40 (금)
[영상뉴스] 가정의 달 5월, 온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캐비아(KAVIAR)의 미식 큐레이션.
[영상뉴스] 가정의 달 5월, 온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캐비아(KAVIAR)의 미식 큐레이션.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가정의 달 5월, 온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캐비아의 미식 큐레이션 관련 뉴스입니다.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가족들과 연인들이 함께 즐기기 좋은 RMR 제품을추천한다.

 

어린이날부터 시작하여 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날 등 소중한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날들이 모여 있는 5월이 다가왔다. 유명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음식을 집에서도 그 맛 그대로 구현하여 기념일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선별하여 추천하며, 기념일인 만큼 오직 캐비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메뉴로만 준비되었기에 더욱 특별한의미를 가진다.

 

인에이트 캐비아 마케팅팀 김미경 팀장은 “거리 두기 완화로 인해 그동안 가지 못했던 유명 레스토랑과 맛집에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오랜 기다림 끝에 음식을 맛 봐야한다는 불편함이 있다. 또한 아직까지는 조심스러운 상황이기에 집에서도 편리하고 빠르게 유명 맛집의 요리를준비하여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행복한 5월을 보낼 수 있도록준비했다. 각각의 기념일과 함께하는 상대에 맞게 캐비아가 추천하는 요리로 맛 보는 즐거움과 웃음이 가득한 5월을 보내기 바란다. 캐비아는 유명 맛집에서 먹었던 요리의 그 맛과최상의 품질을 고스란히 지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새로운 음식을 발견하여 맛보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앞으로도 끊임없이 고민하여 캐비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색다른 제품을 많이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전했다.

 

‘어린이날을 위한 특별식으로 추천’

 

캐비아 오스테리아꼬또 포카치아 피자.

 

이탈리아 현지의 맛을 살린 이탈리안 가정식레스토랑인 오스테리아 꼬또에서 따끈하게 제공되는 식전 빵인 포카치아를 활용한 메뉴이다. 폭신 폭신 도톰한식감의 포카치아와 고소한 치즈, 상큼한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져 가족들 모두 좋아할 맛이지만 특히 빵과, 피자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적합한 메뉴이다.

 

‘부모님께 감사의 선물로 추천’

 

캐비아 ‘국빈관 양념 소갈비’.

 

통의동 유명 고깃집 국빈관의 베스트 메뉴로살살 녹는 맛이 일품인 부드러운 양념 소갈비이다. 얇게 정형화된 일반적인 LA갈비들보다 무려 3배 더 두툼하게 정형하여 마치 스테이크를 씹는맛과 육즙을 최고조로 끌어올려 국빈관 명성에 맞는 차별화된 두툼함이 매력이다. 여기에 달콤하고 감칠맛넘치는 양념을 발라 숙성시켜 부드러운 식감과 이상적인 맛을 느껴볼 수 있다.

 

‘성년의 날 기념 선물용 케이크로 추천’

 

캐비아 ‘글래머러스펭귄 당근 케이크’.

 

미국식 유러피언 베이킹을 선보이는 유민주 파티시에의 베이커리샵인 글래머러스펭귄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많은 마니아들이 집에서도 당근 케이크의 맛을 느끼고 싶어 레시피를 찾아 따라 만들어 볼 정도의 큰 인기를 끈디저트이다. 꾸덕한 크림치즈와 국산 당근, 그리고 은은하게달콤한 시나몬의 향긋함이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별도의 조리가 필요 없어 편리하게 언제 어디서나 해동만하면 달콤한 디저트 타임을 즐길 수 있어 성년의 날 맞이 선물로 추천한다.

 

‘부부가 함께 로맨틱하게 즐기는 메뉴로 추천’

 

캐비아 ‘태번38 생면라구 파스타’.

 

프렌치 감성에 미국식 터치를가미해 이탈리안 파스타를 매력적으로 재해석한 ‘태번38 생면라구 파스타’는 프랑스 요리의 대표 재료인 고소한 버터와 와인을 아낌없이 넣어 부드러움과 풍미를 한층 끌어올리고, 라구 소스의 베이스가 되는 토마토 소스에 미국 식탁에서 빠지지 않는 타바스코 소스를가미해 깊은 단맛에 적당한 매콤함과 산미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맛을 선사한다. 또한, 100% 이태리 듀럼밀 만을 사용해 염도가 적고 씹는 맛이 뛰어난 딸리아뗄레 생파스타면으로 씹는 식감이 일품이라저녁식사로 와인과 함께 추천한다.

 

‘온 가족이 모여 앉아 함께 즐기는 메뉴로 추천’

 

캐비아 ‘라미옥 곱창전골’.

 

1세대 프렌치 레스토랑 라미띠에 장명식 셰프가 선보이는 곰탕 전문점 라미옥의 시그니처인 깔끔하고 진한 곰탕 국물 맛을 베이스로한 곱창전골이다. 고소하고 쫄깃한 소곱창, 부드러운 뽈살, 3가지 버섯을 더해 다채로운 식감을 살리고 여러가지 채소가 어우러져 깊고 풍성한 맛이 특징이다. 다진 마늘이나 쑥갓, 깻잎 등을 추가하면 더욱 얼큰하고 깔끔한 국물의맛을 즐길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여러 가지 사리를 추가하면 보다 풍족한 식사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다.

 

한편, 인에이트 캐비아는 미슐랭레스토랑부터 100년 전통의 노포 식당까지 136여개유명 셰프, 맛집들과 협업하여 레스토랑 간편식(RMR)을선보이고 있는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작년 9월 오픈한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줄 서지 않고도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전국 인기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맛집, 테마, 요리, 라이프 스타일로 카테고리를 큐레이션하여 보다 쉽고 빠르게메뉴를 찾고 선택할 수 있게 하였다. 캐비아는 즐거운 미식 여정을 돕기 위해 캐비아만의 스토리로 음식에담긴 셰프의 철학, 레스토랑 이야기,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포인트 등을 더해 단순히 RMR상품(레스토랑 간편식)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모든 미식 경험이 캐비아의 큐레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맛의 감동을 느낄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