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10 (목)
차준환 화보, 멘소래담 브랜드 모델 발탁
차준환 화보, 멘소래담 브랜드 모델 발탁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준환 화보, 멘소래담 브랜드 모델 발탁
차준환 화보, 멘소래담 브랜드 모델 발탁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멘소래담이 멘소래담 롤온로션 브랜드 광고 모델로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차준환 선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멘소래담 관계자는 “차준환의 늘 자기 관리에 최선을 다하며 건강하고 활기 넘치는 모습이 멘소래담이 지향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멘소래담 롤온로션의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고 발탁 이유를 전했다. 

 

차준환은 지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에서 5위에 이르는 역대 최고 성적을 거둔 대한민국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팅 선수이다. 지난 1월 에스토니아 탈린 톤디라바 아이스 홀에서 열린 2022 ISU 4대륙 선수권대회 남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최종 점수 1위를 차지하며 한국 남자선수로는 최초로 ISU 챔피언쉽 대회 금메달을 획득하기도 했다.

 

화보 속 차준환이 선보인 멘소래담 롤온로션은 론칭 후부터 줄곧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운동 전 웜업과 장시간 근무 후 열감케어가 가능한 마사지 롤온 로션과, 운동 후 쿨다운 및 바디스트레스 케어를 선사하는 쿨 롤온 로션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차준환은 멘소래담 롤온로션의 공식 브랜드 모델로서, 멘소래담 롤온로션과 차준환이 함께하는 ‘#준환이는롤온해’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MZ세대 고객들에게   차준환 선수가 평소 애용하는 운동 치트키 아이템 롤온 로션을 소개하고 운동 전/후 바디 케어에 도움을 주는 롤온 로션의 특장점을 “~할 때 롤온해”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채널에서 노출하며 알려 나갈 계획이다.

 

멘소래담 관계자는 “대한민국 피겨를 대표하는 차준환 선수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멘소래담 고객분들께 더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올리브영 단독 구매 고객 대상으로 차준환 선수 포토카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준환이는롤온해’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멘소래담 페인케어는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카카오톡 등의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하고 SNS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멘소래담 제품은 올리브영, 코스트코, 트레이더스, 약국 같은 오프라인 매장과 쿠팡, 멘소래담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차준환 화보, 멘소래담 브랜드 모델 발탁
차준환 화보, 멘소래담 브랜드 모델 발탁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