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1 09:50 (금)
더마비, '내러티브 라인'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 출시
더마비, '내러티브 라인'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 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내러티브’ 라인 론칭을 기념해 올리브영 5월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마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내러티브’ 라인은 자신만의 고유한 내러티브를 쌓아가는 사람들에게 삶의 영감을 불어넣는 ‘라이프스타일 인스피레이션(Lifestyle Inspiration)’ 라인으로, 글로벌 톱티어(top tier) 퍼퓨머의 장인 정신과 섬세한 조향 감각으로 전 세계에서 오직 하나뿐인 시그니처 향을 담아냈다. 바디로션, 바디워시, 핸드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바디 세정, 바디 보습, 핸드 케어까지 감각적인 향으로 나만의 특별한 무드를 쌓을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5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서는 ‘내러티브’ 바디로션, 바디워시, 핸드크림 3종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최대 34% 할인 및 특별 기획세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내러티브 바디로션은 바디워시 100ml 본품을 추가 증정해 샤워 단계에서부터 바디 보습까지 더해지는 시그니처 향으로 하루 종일 나만의 무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이외에도 내러티브 바디워시와, 핸드크림 또한 올리브영 5월 한정으로 특별 기획과 할인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가정의 달 5월, 가족, 연인, 친구 간의 모임이 많아지는 요즘 특별한 선물을 계획하고 있다면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는 더마비 ‘내러티브’는 어떨까.

 

‘내러티브’ 3종 모두 24시간 향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하여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하루 종일 은은한 향기로 피부를 감싸주는 향기로운 제품으로 유니크하고 섬세한 무드를 선사하는 것이 강점이다. 쌉싸름한 말차향에 포근한 바닐라가 어우러진 ▲말차바닐릭, 상큼한 만다린과 카다멈의 대비되는 조합의 ▲만다린틸던, 톡 쏘는 핑크 페퍼에 트로피컬 한 향취가 더해진 ▲머스키레더 등 제품 별 3가지의 향으로 자기만의 무드와 어울리는 향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더마비의 신제품 ‘내러티브’ 라인은 5월부터 가까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향 해 볼 수 있으며,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및 모바일앱(App)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