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3:20 (화)
글래드 호텔, ‘글래드TV 유튜브 구독 이벤트’ 진행
글래드 호텔, ‘글래드TV 유튜브 구독 이벤트’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2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TV 유튜브 구독 이벤트
글래드TV 유튜브 구독 이벤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호텔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레스토랑 ‘그리츠’ 디너 식사권, 글래드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글래드TV유튜브 구독 이벤트’를2022년 5월 2일(월)부터 5월 15일(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굿즈로 꾸민 홈테리어, 가정간편식(HMR)으로 준비한 스페셜 다이닝 등 일상 속 글래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꿀잠, 꿀맛, 꿀잼의 즐거운 에피소드를 업로드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직원 친환경 플로깅부터 생수병 업사이클링 호텔리어 룩북(Lookbook)까지 글래드의 다양한 친환경 활동들을 재미 요소를 더해 소개하며 패키지 체험 영상, 호텔 내 레스토랑 방문기 등 고객들에게 글래드 호텔에서만 누릴 수 있는 글래드 모먼트(GLAD Moment)를 흥미롭게 전달하는 소통 창구로도 활용할 예정이다.

 

글래드TV 유튜브 구독 이벤트는 유튜브 사이트에서 ‘글래드TV’를 검색, ‘구독’을 완료하고 유튜브 구독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구독완료와 응원 댓글 화면을 캡쳐한 후 글래드TV 유튜브 또는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이벤트 참여 URL에 이미지를 제출하면 된다. 또한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gladhotels)과 메종 글래드 제주의 인스타그램 계정(@maisonglad)을 모두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5월 26일(목)에 추첨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 디럭스 객실 숙박권, 글래드 여의도 디럭스 객실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의 디너 식사권, 일상 속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는 글래드 텀블러를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공식 유튜브 채널 ‘글래드TV’의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구독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이벤트에 참여하여 숙박권, 레스토랑 디너 이용권 등 푸짐하게 준비한 경품들을 받아가시길 바라며, 글래드TV의 유쾌하고 즐거운 에피소드들을 보시고 ‘구독’과 ‘좋아요’ 잊지 마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