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40 (금)
크린업24, 가정의 달 프로모션..."운동화 세탁기·건조기 쏜다"
크린업24, 가정의 달 프로모션..."운동화 세탁기·건조기 쏜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2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크린업24 제공
사진=크린업24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상업용 세탁 장비 전문 기업 ㈜유니룩스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운동화 세탁기 및 건조기 무상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한 달간 신규 매장을 계약하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5명에 한해 진행된다.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 운동화 세탁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운동화 전용 세탁장비 마련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준비했다는 것이 크린업24 관계자의 설명이다.

 

신규 매장에 무상 제공되는 세탁기는 손빨래하기 번거로운 운동화를 편리하게 세탁할 수 있도록 특수 실리콘 브러쉬가 내장된 운동화 전용 세탁기다. 건조기는 UV 자외선 살균램프로 냄새와 살균, 습기제거 및 최대 5켤레까지 건조 가능한 운동화 열풍건조기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크린업24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신규 점주들의 첫 시작을 돕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셀프빨래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와 이용 고객 모두의 편의성 증진을 위한 지원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안정적인 창업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크린업24는 올초 전국 530호점을 돌파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는 셀프빨래방 브랜드다. 상업용 세탁 장비 업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미국의 ALS Group의 프리머스 장비를 취급하며 고품질의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