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50 (금)
예스24 X 롯데제과 월간과자 '5월엔 우리집으로 과-자!' 이벤트 실시
예스24 X 롯데제과 월간과자 '5월엔 우리집으로 과-자!' 이벤트 실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5.02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롯데제과의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와 손잡고 오는 31일까지 '5월엔 우리집으로 과-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는 최근 구독경제 트렌드 확대에 따라 롯데제과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과자 구독 콘텐츠 '월간과자'와 협업해 '예스24X월간과자' 5월호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하고 5월 한 달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빠르게 클릭하면 끝! 스위트 집짓기', '재치 있게 작성하면 끝! 스위트 글짓기', '부지런하게 공유하면 끝! 스위트 SNS' 총 세 가지 행사로 구성됐다.

 

먼저 흥미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빠르게 클릭하면 끝! 스위트 집짓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1회 동화책 속 '과자의 집'을 완성하는 게임에 참여하고, 성공 시 1개씩 지급되는 사탕을 모아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예스24X월간과자 5월호(소확행팩)(50명) △롯데 스위트몰 2만원권(10명) △YES상품권 5천원(2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그 밖에 간단한 글짓기 혹은 SNS 공유만으로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행사도 마련됐다. '재치 있게 작성하면 끝! 스위트 글짓기' 이벤트에서는 '과자'로 2행시를 짓고 어울리는 책을 댓글로 남기면 우수작을 선정해 총 240명의 당첨자에게 △롯데 스위트몰 3만원권(20명) △윤동주 모나미 볼펜 세트(20명) △YES상품권 1천원(200명)을 제공한다.

 

또한, '부지런하게 공유하면 끝! 스위트 SNS' 이벤트에서는 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배송 받은 '예스24X월간과자' 패키지를 인증한 뒤 해당 게시물 URL을 제출하면 40명을 추첨해 롯데제과 '간식 자판기 소확행' 제품을 선물한다. 세 이벤트 모두 예스24 본인 인증을 완료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예스24 마케팅팀 김지혜 팀장은 "참신한 구독 서비스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롯데제과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독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ag
#예스24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